5주때 가슴통증, 배 콕콕 증상 있다가 6주되니 가슴통증이 싹 사라져서 걱정했었는데 아기 잘 크고 있어요ㅎㅎ 증상은 생겼다가 없어졌다가 한대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가슴통증 원래 왔다갔다하나요?
입덧이 심한 편은 아니었지만 공복에도 식사후에도 배멀미하듯 두통에 울렁울렁한 상태가 있었어요... 가슴통증도 심한건 아니었는데 조금 있었구요. 근데 증상이 어제 저녁부터 좀 덜해지더라구요. 지난번에도 이러다 계류유산했는데 혹시 이러는게 정상인가요?😭😭😭
댓글
8

잘있다니 우리 새싹이도 잘 있으리라 믿겠습니다🙏
저도 입덧이 갑자기 사라져서 걱정되서 병원갔는데 너무 잘 있더라구요!! 걱정하지마시고 혹시 너무 걱정되시면 병원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병원 가보게 얼른 주말이 왔음 좋겠네요!
저도 있다없다 심했다 괜찮았다 해요~ 넘 걱정하지 마세요!!😤

네 뱃속을 들여다보지도 못하니 이라도 저래도 걱정입니다😓
저도 오늘 아침에 갑자기 몸이 가뿐해지고 가슴통증이 없어서져서 글 엄청 찾아봤네요ㅜ 낼 초음파보는날이라 쪼금만 참고 기다려보려규요

오늘 병원 가시죠? 뭐라고 하던가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