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저는 피비침이 있어서 나가지도못하고ㅜㅜ계속누워있다 잠만자네용ㅜㅜㅜ첫애가있어어 그나마 하원이간되면 좀 움직이고있어요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움직이기가 귀찮네요🤣
임신6주 되고 입맛도 없고 속도 니글거리더니 오늘은 좀 괜찮네요 근데 배가 안고파요🤣 움직이기 왜이리 귀찮은지 자꾸 누워만 있는데.. 억지로라도 나가서 산책 조금 해야할까요?🤣
댓글
6

아고ㅠㅠ피비침있을땐 누워서 쉬어야한다고 들었어요 무리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용 저도 조금씩 산책해야겠어요ㅠㅠ
저도 게으름뱅이 됐어요ㅜ 차라리 일하는게 나으려나 싶은ㅋㅋ 살만 찔지 걱정입니다

저도요 일하다가 갑자기 쉬려니 🤣 적응이 안되네요
저는 강쥐가 있어서 강제(?)산책을 하지만,,갔다오면 깨운하고 좋더라구요!! 임산부도 유산소가 필요하다하니 쪼금이라도 해보셔용 화이팅!!

밥먹고 난 후 조금씩 산책해야겠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