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작년에 유산하고 6개월만에 찾아왔어요 다음주 목요일에 오라고 해서 두근두근하며 기다리고 있어요 우리 건강하게 편안한 마음으로 기다리시게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번주 금요일 병원가보려고 하는데요,

안녕하세요 배란일 +22일차 네이버기준 5주 3일 입니다~ 작년에 두 번 유산했었어서 이번엔 천천히 가보려고 하는데요, 스마일 임테기 저정도 진하기로 금요일에 가면 어디까지 볼 수 있을까요? 병원가는게 설레임보단 두려움이 더 크네요ㅜ
댓글
6

네~ 우리 꼭 건강한 아가 만나요!!!!
아기집이랑 잘만하면 난황도 보일거 같아요! 넘 걱정하지마세요~ 축하드려요 :) !!

감사합니다~ 댓글 덕에 맘이 조금 놓이네요~^^
저는 4주때부터 저정도 진하기였는데 아기집 봤구요! 5주4일에 난항 아기까지보고 주수가 6주로 바뀌었어요 생각보다 빠르게 보이더라구요

빨리 보이셨네요~ 저도 금요일에 아기집 난황 보고싶네요~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