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저도요 서구요!!! 들어가고 싶은대 들어갈수가 없네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인천 서구 예비맘들 계신가요.??
같은 지역주민들 소통해요. 좋은 정보도 나눠주시구요~ 저는 참고로 예비빠 입니다!! 제 와이프가 너무 심심해해요 ㅜ 30~40대 예비맘 쳇방 없을까요~ ^^;
댓글
19
오 저두 서구에요! 반갑습니다 :)
앗! 저 가좌동주민입니다:) 30대 11월예정일이요>,<

오셔서 재미나게 소통해요^^ https://open.kakao.com/o/gKCGq7af
저는 서구 검신 살아요^^ 오픈톡방 만들어주세요~~~ㅎㅎ

정보도 나누고 소통해요^^ https://open.kakao.com/o/gKCGq7af
저도서구에요!!ㅋㅋ석남동이요

와~ 서구분들이 계신다니 더 반갑네요ㅎㅎㅎ

오셔서 편하게 소통해요ㅎㅎ https://open.kakao.com/o/gKCGq7af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