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안보인데요. 자문구합니다.

아기가 안보인데요. 자문구합니다.

안녕하세요 6주1일차 망고엄마입니다~ 3월13일날 임신테스트기로 알고, 3월14일날 산부인과 진료 당시 아기집이 3mm로 조금 작다는 말을 들었었고, 금일 산부인과 진료 질초음파 봤는데요. 아기집은 1cm로 커졌고 난황도 보이긴하는데 아기가 안보인다고 합니다.. 당담의사샘 말로는 6주면 아기가 보여야한다고 하는데 안보인다고.. 뭐 이런경우도 꽤나 많은경우이지만 이번주 금요일 재진료때도 아기가 안보이면 나쁜방향으로 갈 가능성이 높다고 하시네요. 이렇게 안보이다가 보이는 경우도 있는 일이라고 하시긴 했지만, 덧붙여 최악의 상황도 일러주시는거 같았습니다. 이번주 금요일까지 3일이 남았는데 너무 걱정돼고 마음이 아프네요. 혹시 저와같은 과정을 거치신 어머니들이 계시다면 댓글로 도움주시면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

7

  1. 저도 같은상황이에요 6주차 인데 아기집은 커졌는데 아기는 아직안보인다고하셨어요 근데 난황보이면 90프로 임신확정이라고 의사쌤이 말씀해주셨어요

  2. 저도 딱 6주차에 갔을때 아기집,난황만 보였어요ㅠ 아기가 이쯤있을텐데 하셨지만 결국 못보고 2주후에 보자고 하셨어요ㅠㅠ 입덧이 심해져서 입덧약 받을겸 1주후인 목요일에 다시 가보려고 합니다..ㅎㅎ

  3. 저도 오늘 7주 4일차여서 심장소리 들으러 갓는데...아기집도 튼튼하고 난황도봣는데..아기가 안보인다네요..착상 늦어진거일수잇다고 금요일에오라는데.. 4일뒤 안보이고 못들으면 계류유산이라네요.... 다른병원 갓는데 같은 판정이라 와이프랑 엄청 울엇습니다... 금욜까지 포기하진 않을거에요

    1. subcomment icon

      망고 아빠예요 분명 축복은 올거라 믿어요 저희도 불안따윈 털어버리고 금요일날 가벼운 마음으로 갈거예요

    2. subcomment icon

      네 최대한 희망은 잃지말죠 우리. 혹여 안좋은 결과가 나오더라도 최대한 슬퍼하고 감정 숨기지 말고 슬프면 울기로 햇어요. 좋은 결과 기다려보죠!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저만 그런즐 알앗는데 … 저도 저번주 화욜 갓을때가 6주5일이였는데 애기가 안보이더라구요 딴말은 없으셨고 그냥 이주뒤에 오라고 하셔서…님 작성글 보니까 저도 걱정이네요 ㅜㅜ

  5. 저 베란이 늦춰졋단 얘기만 병원 두번 갈땨마다 듣고 두번째 내원때 아기집은 봤는데 크기는 육준데 난황도 못보고 그저 이런경우도 잇느니 이주뒤에 보재서 이주 꼬박 기다리고 어제 병원가서 칠주 판정 받고 심소까지 들엇어요 ㅎㅎ 실제 베란예상이랑 3주 차이나요 !! 아기집 봤을땨 크기는 육주이지만 실제론 5주 였던거죠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가 안보인데요. 자문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