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차 맘입니다 너무 공감되요 남편역활이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왜이렇게 기분이 울적할까요
그저께 심소듣구왔는데 심장소리도 힘차고 크기도좋다구하시구 피고임도 없고 그러셨는데 전왜이렇게우울하죠? 기다리던 임신인데 행복하지가않아요 일하는것두 싫고 사람들하고 대화하는것두 싫구 늘하던 출퇴근인데 짜증나고 신랑이 무슨말을 하던지 기분나쁘게들려요 사람들이 걱정되서 하는말두 기분이 나쁘고 (예를 들면 인스턴트많이먹으면 100프로아토피다 이러면 저주같이들려요) 먹는걸 좋아하는데 신랑이 또먹어? 뭐먹어? 이러면 기분나빠서 눈물이나요 좋아하는걸 많이못먹고 조금만먹어도 소화가안되서 먼가 나도 내몸한테 눈치보면서 먹는건데 그리구 잘먹던것두 받쳐서 구역질나올때도있는데 그냥억울하고분해서 눈물이나요 제성격이 이상한건가요 임신하기전엔 밝은성격이였는데 사람좋아하구 임신하고난다음엔 대화단절 사회성제로에요 너무속상하네요 저만그런가요? 임신이라는게 걱정만앞서고 그러네요
댓글
8
전 7주됐는데 시험관으로 아이 가졌거든요 아이 가지면 좋겠다 해서 회사도 때려치고, 다행히 운좋게 1차에 돼서 맘고생은 덜했지만,, 왜죠? 저도 너무 우울하네요 원하던거였는데 ㅠㅠ 전 직장 그만둔게 제일 우울해요.. 다들 돈벌고 저도 나름 제 일에 프라이드 있었는데 이젠 전 아무것도 아닌게된거같고 애기 심장소리듣고도 음 이번 미션은 통과했네 .정도지 크게 감동은... 좋은엄마가 될수있을까싶네요,,

너무너무공감되네요 미션통과라는말이 엄마가되는건 포기해야할것도 희생해야할것두 많은거같아요 좋은엄마가될수있어요~ 그과정이힘들뿐 위로가 되는 밤이네요~

너무 공감되네요 저도 시험관으로 가졌구나 1차에 되서 너무 기뻤는데 요즘 진짜 호르몬의 노예인거같아요 너무 울적하고 남편하고도 다투고 우울해서 펑펑 울면서도 깜짝 놀랬어요 원래 잘 안울거든요 저도 좋은 엄마가 될지 매일 고민되네요 잉 우리 다 같이 힘내여ㅜㅠㅠ
ㅠㅠ 제 상태랑 너무 같아요. 저두 7주차에요. 주변에서 누구도 임신이 이렇게 심적으로 힘들다고 이야기해준 사람도 없고해서 내가 이상한걸까, 나는 왜이렇게 힘든걸까 이러다 울고 잠들기를 반복해요. 혼자서 감당하기 버겁고 우울하고.. 아기한테 미얀하다가도 나 자신이 불쌍하고 그래요 ㅠ 무슨말이 위로가 될지 모르겠지만, 같은 감정을 겪고 있는 사람 여기 하나 더 있어요. 우리 조금이라도 더 힘내봐요! 언젠간 예쁜 아기 얼굴보면서 웃을날 생각하면서요❣️

임신이 배가불러와서 힘든거라고 단순하게 생각하고 겪게되서그런가봐요 이래저래 늘 있던 일상인데두 감정기복이 왔다갔다하네요 위로가되요 전 제성격에 문제가있다구 생각했거든요ㅎㅎ 애기성격두 나빠질까봐또예민해지구 ㅜ 오히려 초기라서그런거라고 위로해봐요 ㅎㅎ힘내요우리^^
저는 5주차인데 임신되자마자 계속 짜증만나고 회사에서도 별거 아닌거에 화나고, 운전하는데 욕하고 그러네요ㅠㅠ 엄청 예민해져서 그렇다고 이제 더더 예민해질거라고 하던데요ㅠ 화장실 냄새도 백만배 심하게 나고, 회사에서는 일해야하는데 졸리고 일 집중안되고ㅠㅠ

맞아요 잠두많이자구 출근해도 갑자기 잠이 쏟아지고 늘가던 회사식당인데도 냄새가 싫어서 밥거르기두하고 그러네요 하고싶은걸못해서 예민한건지 내몸이 내몸같지가않아요 ㅜㅠ저만그런게아니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