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이 왔다갔다 한데요 ㅠㅠ 끝났나…? 싶다가도 11주에 다시하는 경우도 있고 … 모든 임신증상이 왔다갔다해서 넘 불안할땐 초음파 보러 병원에 가야해요 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5,6주째 입덧있다가 7주,8주 초에 입덧 사라지신분
제가 엊그제부터 증세가 많이 없어요 몸이 무겁다거나 머리가 아픈게 사라졋는데 저처럼 같은 마음 이신분 있으신가요
댓글
8

아 네 ㅎㅎ 증상일지는 모르겟으나 글 올리고 나서 갑자기 채소랑 과일 두유 아몬드가 땡겻네요 확실히 저는 고기는 잘 안땡기는 듯 임신 증상에 감사함을 느끼네요
저그랬는데요 ㅋㅋㅋㅋ 토덧에서 먹덧으로 바뀌엇습니다....
저 5,6주 입덧 있다가 하루 입덧없이 편하더니 7주 되자마자 토덧 시작이요 ... ㅠㅠㅠㅠㅠ

언제 다시 시작될지 모르는거네요 토덧은 너무 힘들고 저는 상상도 안되네요 ㅜㅜ 힘내시고 몸 따뜻하게 하시고 편하게 마음 갖으세요! 답변 감사해요
차라리 입덧있고 제 몸을 힘들게 해서라도 아이만이라도 잘 크고 있다면 ㅜㅜ 저는 해외라서 10주에 다시 초음파하기로 의사랑 상담하고 왔답니다^^ 답글 감사해요
저도..5주6주 입덧 처럼 먹으면 채한것 같고 안먹으면 속이 울렁거려서 조금 힘들었으나 ..7주 되어가니..그런 증세가 없어졌습니다!! 그래도 지금8주 되어가고 있는데요..한번 크게 이벤트 겪었으나, 아기 심장 잘 뛰고 잘 크고 있답니다^^ 저도 증상이 없어져서 혹시 유산되는건 아닌지 걱정 많이 했으나~사람마다 개인 차이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