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편하게 주거래은행가서 신카로 만들었어요! 연회비도 없고 나중에 얼집결제때도 쓸 수 있다길래 체크카드보단 연회비없는 신용카드가 나은거같아서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국민행복카드
사이트내에서 비교하고 발급하려하니 사은품도 카드사용해야하는 조건이 있네여 은행에서 발급받아서 사은품 굳이 안받고 사용하나 같은 조건인것 같아 고민입니다 ㅠㅠ 다들 어디서 발급 받으셧나여 ?
댓글
18
저도 베베폼 롯데요! 신한이 제일 포인트 많이주는데 저는 주은행이 신한이라ㅜㅜ 안쓰는 롯데로 받았어요 ㅎㅎ
저는 주거래 은행에서 체크카드로 발급했어요ㅎㅎ 신용카드로 하면 사은품 주고, 어짜피 나가는 돈 그 카드로 쓰면 되지 않을까 생각도 했는데. 괜히 카드 늘리고 싶지 않더라구요ㅎㅎ
저도 뭐 사용조건 이런거 싫어서 잘 안쓰는 은행 체크카드로 신청해서 잘 쓰고있어요!! 사은품이 뭐 특출나게 좋은것도 아니라 그냥 은행에서 맘편하게 신청했네요 ㅋㅋㅋ
전 6개월 미사용카드가 삼성뿐이라 가장혜택좋은 두리셋에서 가입했어요~~

다들 빨리 가입하셧네용 ㅠㅠ 전 여태 뭐했나 몰라욤 ㅋㅋ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