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가어떻게되세요? 전 29일인데 생리 예정일 하루지나고 동아얼리로 진하게두줄 나타나더라구요! 두줄맞는거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일까요...?

생리예정일이 지난지 3일차 됬고 평소 굉장히 주기적인데...일주일 전부터 미열과 어지러움증이 있고 피곤하길래 생리예정일이 지나고 원포테스트기로 테스트 해보니 아주 약하게 두줄이 나왔습니다. 2일뒤 굿뉴스 테스트기로 하니 거의 초초초매직아이로 봐야지 보이는 수준의 희미한 두줄이라...긴가민가하네요... 지금도 열이 올랐다 내렸다 두통에...그냥 감기인걸까요...
댓글
13


탈퇴한 유저
27일 주기인데...임신은 정말 케바케인가봐요ㅎ
저정도면 임신 맞아여!! 피검으로 정확하게 확인해보셔유💜 임신 축하드려요ㅎㅎㅎ

탈퇴한 유저
피검결과 전까지 마음 편히 계세요! 두줄로 보여서 좋은소식 있을거예요♥️
두줄이네요 ㅎㅎ 초기증상일 수 있구여 ㅎㅎ 피검 결과는 나오셨을까요??ㅎ


탈퇴한 유저
내일 결과 나온다고 해서~마음비우고 긍정적으로 기다리고 있으려구요ㅎㅎ

피검이 오래걸리나보네요 무조건 긍정! 좋은 결과 있으실거에요❤️ 꼬물이 위해 기도할게요 ㅎㅎ
두줄보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