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5일차에 3974 나왔어요~! 걱정안하셔두 되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시험관 피검수치..
5일배양 이식하고 12일차인데 1차피검 수치가 801이래요 너무 높은건 아닌지 걱정이에요
댓글
15

우와ㅋㅋ감사합니다^.^
첫째를 시험관으로 낳았어요. 5일배양 이식하고 10일차에 246, 17일차에 8626 나와서 일란성쌍둥인가 했는데 엄청 건강한 단태아였답니다.ㅎㅎ

8600!!!다음주 2차 피검가는데 놀라지 말아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감격에 어찌나 울었던지ㅋㅋ 새록새록하네요. 남은 임신기간동안 화이팅!!입니다!
저 1차에 1587나왔어요ㅎㅎㅎ 이상한거 아니에요~ 축하해요😊

우와😆😆 너무 높으면 자궁외 가능성 어쩌고.. 이상한 검색 그만하고 약이나 잘 챙겨먹어야겠어요ㅋㅋ감사합니다^.^
쌍둥이일 가능성을 없으실까요 !?

둥이는 양쪽집안에 하나도 없구.. 이식도 1개만했어요!

한개가 쌍둥이가 됏으려나요~? ^^ 저는 9일차에 301이였어요! 12일차에는 977이였네요

너무 궁금해요ㅎㅎ 아기집은 언제쯤 보이나요?

18일차에 아기집이랑 난황보고왔어요! 이번주 금요일에 심장소리 들으러가요~>.<

우와우!!넘 축하드려요~!!
저는 5일 배양 12일차에 843이였어요. 의사선생님이 착붙한거라고 하더라구요. 오히려 안심하셔도 될 것 같아요.

같은 케이스 보니 맘이 좀 놓이네요:)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