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심소❤️ 근데 오잉?

오늘 드디어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임산부 수첩에는 7주1일이라고 적어주셨는데 촘파 사진을 보니 6주 0일이라고 예정일이 8일정도 밀린걸루 나오네요^^ 다행이 심박수는 124로 잘 나와주었는데 제가 인공수정 3차까지 실패하고 시험관1차로 성공한 케이스인데 3일배양 2개를 이식 했었단 말이죠? 저저번주 갔을때 5주로 보이는 아기집 하나랑 엄청 쬐끔한게 하나 더 있다구 우선은 단태아같다고 다음에 한번 더 보긴 하자셨는데 오늘가보니 심소들리는 아기집 하나랑 엄청 작았던 아기집이 5주 5일정도 크기로 큰거엤죠?😳 우선은 주수차이가 좀 있구 난황은 아직 안보여서 그냥 저러다 사라질 수 있다구 단태아로 우선 생각하고 다음주에 한번 더 보자시는데😂 피고임이 좀 있다고 눕눕하라는 말을 들어서 남편은 걱정인형이 되었지만 걱정한다고 달라는것도 아니구 저만 더 스트레스 받을거같아서 우선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구여🥹 원장님이 유산방지주사 우선 맞고가라 하셔서 맞고 왔는데 걱정으 하지 않으려구여🤣 기대를 안하려고는 하지만 또 혹시하는 마음은 어쩔 수 없네요🤣 그리고 입덧 중 처음으로 샤브샤브를 정말 잘 먹고 왔구여 ㅎㅎ (소고기는 거의 못먹구 야채위주였지만) 무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 다음주에 결과(단태아 or 쌍태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당❤️
댓글
8

진짜 눕눕이 답인가보군요 ㅠㅋㅋ 이번주 토욜 지인 결혼식이 있는데.. 차로 25분? 거리긴 한데 제가 멀미가 심해서 남의 차는 못타고 제가 운전하고 가야하는데 남편은 안갔음 하긴 하는데 ㅠ 몇일 눕눕하다 다녀와도 될런지요 🥲

그렇군여 ㅠ ㅋㅋㅋ 남편이 뽀감이님 글 보더니 저도 그렇게 하는게 어떻겠냐는 무언의 압박을 ㅋㅋㅋ 그래도 갈색혈 끝나셔서 다행이에요❤️
오호 촘파 사진에 주수가 더 적게 나오기더 하는군요! 저는 이번에 6주6일로 갔는게 촘파상에는 7주3일이라 그러궄ㅋㅋㅋ원장님은 첫 예정일 말한대로 11/8이라하니.. 6주5일로 생각되더라구요ㅠ

많이 찾아봤는데 첫 춈파는 아기집 크기로만 주수가 측정되는거구 아기가 보이기 시작한 춈파에서 애기 크기로 정해지는 주수가 진짜 주수라더라고요 ㅎㅎ 주수가 뒤로 가는 경우가 꽤 많아서 걱정은 없는데 작아서 없어질 줄 알았던 아기집이 커져서 착상시기가 다르면 또 그럴 수 있다고 담주에 혹시나 난황이랑 애기가 보이면 둥이일 수 있다는 말에 기대가 되요 ㅎㅎ 그래두 산삼이도 잘 크고 있다니 축하드려요❤️
우와 저도 어제 아기집두개라고 보고와서 다음주에 봐야 안다고하셔서 다음주만 기다리는 산모입니다ㅜㅜ너무궁금하네요

저두여 그냥 점이었던게 더 커지니 기대가 되기도 해서 또 한주가 더디게 갈 예정입니다용 ㅠ ㅎㅎ

다음주까지 화이팅하며 기다려요!😄😄

네넵 새싹맘님두 화이팅이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