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심소❤️ 근데 오잉?

드디어 심소❤️ 근데 오잉?

오늘 드디어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임산부 수첩에는 7주1일이라고 적어주셨는데 촘파 사진을 보니 6주 0일이라고 예정일이 8일정도 밀린걸루 나오네요^^ 다행이 심박수는 124로 잘 나와주었는데 제가 인공수정 3차까지 실패하고 시험관1차로 성공한 케이스인데 3일배양 2개를 이식 했었단 말이죠? 저저번주 갔을때 5주로 보이는 아기집 하나랑 엄청 쬐끔한게 하나 더 있다구 우선은 단태아같다고 다음에 한번 더 보긴 하자셨는데 오늘가보니 심소들리는 아기집 하나랑 엄청 작았던 아기집이 5주 5일정도 크기로 큰거엤죠?😳 우선은 주수차이가 좀 있구 난황은 아직 안보여서 그냥 저러다 사라질 수 있다구 단태아로 우선 생각하고 다음주에 한번 더 보자시는데😂 피고임이 좀 있다고 눕눕하라는 말을 들어서 남편은 걱정인형이 되었지만 걱정한다고 달라는것도 아니구 저만 더 스트레스 받을거같아서 우선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구여🥹 원장님이 유산방지주사 우선 맞고가라 하셔서 맞고 왔는데 걱정으 하지 않으려구여🤣 기대를 안하려고는 하지만 또 혹시하는 마음은 어쩔 수 없네요🤣 그리고 입덧 중 처음으로 샤브샤브를 정말 잘 먹고 왔구여 ㅎㅎ (소고기는 거의 못먹구 야채위주였지만) 무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 다음주에 결과(단태아 or 쌍태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당❤️

댓글

8

  1.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진짜 눕눕이 답인가보군요 ㅠㅋㅋ 이번주 토욜 지인 결혼식이 있는데.. 차로 25분? 거리긴 한데 제가 멀미가 심해서 남의 차는 못타고 제가 운전하고 가야하는데 남편은 안갔음 하긴 하는데 ㅠ 몇일 눕눕하다 다녀와도 될런지요 🥲

    2. subcomment icon

      그렇군여 ㅠ ㅋㅋㅋ 남편이 뽀감이님 글 보더니 저도 그렇게 하는게 어떻겠냐는 무언의 압박을 ㅋㅋㅋ 그래도 갈색혈 끝나셔서 다행이에요❤️

  2. 오호 촘파 사진에 주수가 더 적게 나오기더 하는군요! 저는 이번에 6주6일로 갔는게 촘파상에는 7주3일이라 그러궄ㅋㅋㅋ원장님은 첫 예정일 말한대로 11/8이라하니.. 6주5일로 생각되더라구요ㅠ

    1. subcomment icon

      많이 찾아봤는데 첫 춈파는 아기집 크기로만 주수가 측정되는거구 아기가 보이기 시작한 춈파에서 애기 크기로 정해지는 주수가 진짜 주수라더라고요 ㅎㅎ 주수가 뒤로 가는 경우가 꽤 많아서 걱정은 없는데 작아서 없어질 줄 알았던 아기집이 커져서 착상시기가 다르면 또 그럴 수 있다고 담주에 혹시나 난황이랑 애기가 보이면 둥이일 수 있다는 말에 기대가 되요 ㅎㅎ 그래두 산삼이도 잘 크고 있다니 축하드려요❤️

  3. 우와 저도 어제 아기집두개라고 보고와서 다음주에 봐야 안다고하셔서 다음주만 기다리는 산모입니다ㅜㅜ너무궁금하네요

    1. subcomment icon

      저두여 그냥 점이었던게 더 커지니 기대가 되기도 해서 또 한주가 더디게 갈 예정입니다용 ㅠ ㅎㅎ

    2. subcomment icon

      다음주까지 화이팅하며 기다려요!😄😄

    3. subcomment icon

      네넵 새싹맘님두 화이팅이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