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보건소에서 주는 엽산 안맞을수있어요. 보건소 엽산먹고 속 답답해서 입덧인줄 알았는데 영양제 부작용이였어요; 활성 엽산 먹으니 살것 같네요. 참고하세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6주차입니다! 엽산은 챙겨 먹고 있는데 따로 챙겨 먹어야 할 또는 먹으면 좋을 영양제가 있나요..? 있다면 추천 해주세요!!
댓글
19
탈퇴한 유저
보건소에서 주는 엽산 안맞을수있어요. 보건소 엽산먹고 속 답답해서 입덧인줄 알았는데 영양제 부작용이였어요; 활성 엽산 먹으니 살것 같네요. 참고하세요.
활성엽산.. 요즘 입덧 때문에 고생하고 있는데 먹고 있는 것 확인 해봐야겠어요ㅠ 감사합니다🤍
1~3개월에는 무조건 엽산필수 1~10개월동안 유산균 필수! 라고합니당 4~6개월엔 비타민디 필수!
후딱 찾아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5주5일차 둘째맘이에요, 제가 첫째 때 먹고 관리할 때 쓴 내돈내산 영양제들 정리해놓은 글인데 한번 봐주세요:) 도움 되실거에요! https://infpblog.ehdgus0102.com/6
정리 잘 되어 있네요ㅎㅎ 참고할게요! 감사합니다🤍
넵, 어제 열심히 써봤어요 둘째꺼 준비하면서😂
저도 6주차인데 아직은 엽산이랑 철분제(빈혈이 심해져서) , 비타민 D만 먹고있어요 조금 지나면 따로 검사하고 결과에따라 영양제 구매해서 먹으면 될거같아서 아직 다른건 구매 안했어요!
다음 검진 때 산전 검사하면서 의사쌤께 여쭤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저두 엽산 비타민디 유산균 칼슘 마그네슘 오메가 일케 먹어용ㅋㅋㅋㅋㅋ
이렇게 많이 있는지 몰랐어요😇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