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이제6주2일차인데 병원 3번 갔습니다...잘있나 걱정되서ㅠㅠㅠㅠ다들 똑같은 마음일거예요 예민하신거 아니예요!! 아가 걱정해서 그런거죠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내일이면 처음병원가는데..
병원을 안가니깐 마음이 너무 불안해요 걱정되고 빨리 보고 싶고 ㅠㅠ 제가 너무 예민한가봐요 다른분들도 그러신가요 ㅠㅠ
댓글
6
저는 5주 5일차에 가서 아기집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병원가는날까지도 얼마나 두근거리던지 : ) 걱정마세요~ 아주 건강한 아기집 난황 다 볼 수 있을거예요!!
지금 불안해 하시면 7주 8주 언제든 계속 불안해지더라구요 너무 공감하는 내용이라 댓글남겨요

그렇겠죠 ㅠ 같이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첨엔 다 그런거 같아요ᴛ.ᴛ 넘 걱정하지마세요~ 좋은 생각하시구 잘 쉬시구 잘 먹고!

ㅠㅠ위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