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이 없어도 너무 없어 죽겠어요.

6주 5일차인데, 6주차 들어서면서 귀신같이 입맛이 떨어졌어요… 삶의 질 대폭 하락 ㅜ. ㅜ 하루에 먹는게 거의 시리얼 한끼에 두유나 바나나 하나.. 정말 소량의 과일 또는 밥은 먹어도 반의 반그릇도 못 먹고 그러는게 지금 거의 6일 정도 되었는데 이제 걸을 힘도 없을 지경이라 자다 깨면 먹은게 없어 힘들고 숨 쉬기도 힘들고 그렇네요. 여기 해외라 영양 링겔 이런건 꿈도 못꾸고 이러다 애기 하나도 못크고 영양도 못 받을거 같아 매우 걱정인데… 이 상태가 몇주 더 가면 정말 위험하겠죠. 극도의 입맛 없음과 기운 없음에 대체 뭘 먹어야 조금 기운이 날까요 그나마 오늘 누룽지는 무 맛으로다가 먹었는데 이거 먹는다고 기운 나지도 않고요ㅜ ㅜ

댓글

1

  1. 저도 해외에 살고있어요- 그리고 저도 임신하고나서 오히려 입맛이 떨어졌는데, 시큼한 음식들은 그래도 들어가더라구요, 아니면 그냥 아무 음식 먹을때 레몬에이드 같은거랑 같이 먹고있어요. 입맛은 없지만- 동시에 속이 비면 속쓰리고 기운이 쭈욱 다 빠져버리니 그냥 저냥 열심히 먹고는 있어요. 간단하게 그래놀라바, 아니면 삶은달걀에 토마토 정도는 어떠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맛이 없어도 너무 없어 죽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