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음식 얘기만 들려도 상상돼서 울렁거려요 ㅠㅠ ㅋㅋ 남편한테 음식이름 말하기 금지했어요 티비에서 요리하는 장면만 봐도 미슥미슥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시작인가요...
처음이라 이게 입덧인지..아니면 속이 안좋은건지ㅠㅠ 6주하고 4일정도 됫어요 어제아침에도 속이 울렁거려 토할거같더만 밤에 잘려는데 신랑이 배고프다며 음식데웠는데 그 냄새만 맡아도 웩 그냥 누워있는데도 미세하게 울렁울렁 거려 토했어요 지금도 주방에 들어갈려니 어제 밤에 그냄새가 남아있는거처럼 느껴지고 또 웩 ㅠㅠㅠㅠ 이게 입덧인가요.....
댓글
6

앜ㅋㅋㅋㅋㅋㅋ냄새자체가 상상이 되긴하더라구요 저도 얘기해나야겟어요ㅠㅠㅠ근데 배고픈건 또 못참겠더라구요
아구ㅠㅠ 아가가 심장 뛸때쯤 입덧 생길거라 하시더라구요...! 토마토랑 엽산 잘 챙겨드세요~ 입덧에 좋대요

아!! 감사해요ㅠㅠㅠㅠ 토마토 사서먹어야 겠네요ㅠㅠ
입덧 맞아요 ㅠㅠ 냄새만 맡아도 울렁거리고 상상만해도 토할거같고 ㅠ 그때그때 땡기는 음식 있으시면 조금씩 자주 드세요-!

아....입덧은 왠만하면 안오길 빌었는데ㅜㅠㅠ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