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4주6일차에 바로 말하고 단축근무중입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회사에 임밍아웃 안했는데 언제하는게 현명할까요
삼월 초에 연봉협상한다구 대표가 연락왔었는데 많이 바쁘신지;;아직까지 다시 말씀이 없네요.. 삼월 중순에 임신확인서 받았고 연봉협상 하눈날 임산부 단축근로 말씀드릴까했는데 연봉협상 날짜가 정확히 언제가 될지몰라서 답답하네용 입덧인지 뭔지 오후 다섯시만 되면 울렁거리는데 제가 먼저 임밍아웃하고 임산부 단축근로 얘기를 꺼내볼까요..?
댓글
12

넵 저도 낼 말씀 드려야겠어요🥲
저도 비슷합니다ㅠㅠ 3월내 진급과 연협이 걸려있어서 3주 버텼는데.. 입덧 시작하면서 저랑 아가부터 살아야겠다 싶어서 말씀드렸어요 ㅎㅎ 우리모두 연협도 잘 되길🙏🏻

아무래도 속이 안좋으니 연봉협상이고 뭐고 제가 살아야겠어요…🤣낼 말씀드리려고요 .. 총총맘님도 연협 잘되시길 바랍니다😊
저도 그냥 6주3일차에 말씀드렸어요! 연봉협상은 다음주에 할 것 같지만 빨리 단축 쓰려구요

넵! 저와 비슷한 상황이시군요..? 밀당하지말구 낼 말씀드려야겠어욥🤣
단축근무 사용가능한 일시도 정해져있는데 하루빨리 쓰세용

맞아요ㅜ하루하루가 아깝네요 흑

탈퇴한 유저
저도 그냥 빨리 말씀 드릴거같아요 !

의견감사해용 참고할게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