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한테 토하는 장면을 보여주세요.. ㅋㅋ 화장실 문 활짝열고 보란듯이,, 남편 친구가 와이프한테 '남들다하는 입덧 유난'이라고 했다가 변기통잡고 30분 토하는거보더니 정말 미안하다 하더래요 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3일 말다툼 이후
신랑과 저녁먹다 사소한 말다툼을 하게됐네요 그러다 한두입먹던걸 그만뒀는데 체했는지 속이 아프다 결국 변기잡고 토를했네요 아가에게 안좋을껄 알지만 너무 토하고싶어 쭈구리고앉아 5분가량 토했네요.. 괜찮겠지요? 원래 입덧대신 토덧도있다던데.. 평소에 안하다 임신하고 스트레스를 받으면 바로 토를하네요ㅜ 나아질런지 모르겠어요..
댓글
9

헉 완전 좋은 방법이네요ㅡㅡ 진짜 가만안둬ㅜㅜ
화장실에 작은 의자 하나 두세요..ㅋㅋ입덧할때.. 훨씬 낫습니다..하루이틀로 끝나는게 아니니까요 ㅎㅎ 나중에 아기 씻길때도 앉아서 하심되어요~~

오 의자 의자는 생각도안해봤네요!!

네넹 ㅎㅎ 어차피 애기 태어나면 쪼그리고 앉는 자세로 씻겨야해여🤣
토하는게 산모한테안좋지 아가한테 안좋은가요? 입덧하는데 토할수있지요 저도 토많이하는데ㅠ 제 위가상하니까 힘들고 스트레스받는게 더 안 좋으니 걱정너무 하지마셔요

토하면 쪼그리고앉으니 안좋지않나해서요ㅜ 스트레스안받는게 제일좋긴하죠.. 감사합니다ㅜㅜ
쭈구리는 자세 임산부한테 안좋아요 쏘야님 ㅠㅠ 스트레스를 안 받으시는게 가장 좋지만요

알고는있지만ㅜㅜ 속이 메스꺼워 어쩔수가없었네요.. 우울증이 같이와서 더 그런가봐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