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요정도면 아기집이랑 난황 볼수잇을까요?

요정도면 아기집이랑 난황 볼수잇을까요?

작년에 아기집만 확인하고 계류유산 경험이 있어서 살짝 불안감이 있어요.. 너무 일찍가면 아무것두 못보고 실망할까봐.. 천천히 병원 방문하려고 미루고 잇어요 😭 처음 임테기로 확인은 9일에 했고 엄청엄청 참고 참아서 금요일에 방문하려고 해요 ! 이정도 진하기, 파이널임테기 첫번째 줄 이정도면 난황까진 볼 수 있을까요? 심소는 더 나중에 가야하겠죠?? 생리주기가 길어서 네이버주수는 의미없는 것 같아서 약 5~6주 되었을 것 같은데 하 너무너무 궁금하고 가고싶어서 죽겠어요😭😭😭 이번엔 예쁜 아가가 건강하게 찾아왔음 좋겠네요 🫶🏻👼🏻🫶🏻

댓글

14

  1. 생리주기가 길면 네이버주수 안맞는거 맞죠??? 네이버주수로는 7주 넘엇는데 아기집만 보고는 6주 조금 넘엇다고 하셧어요. 심장소리 못듣고와서 드리는 말씀입니다..ㅠ 내일 재초음파하러 가는데 못들으면 계류유산이라서... 와이프가 생리가 31일정도하는데 네이버주수 믿기 싫고 아기집크기 주수믿으며 희망을 갖고싶어요ㅠ

    1. subcomment icon

      ㅎㅎ 저도 작년에 비슷한 경험이 잇어서 남일같지가 않네요 저는 45일 이상 주기가 길어요! 배란이 늦고 착상이 늦어지면 주수는 많이 차이 날거예요~ 우선 불안함보다 다른 생각 좋운생각 많이 할 수 있도록 많이 챙겨주세요 !! 저는 작년 소파술 하고ㅠ 아가가 천사처럼 다시 찾아와줬는데 불안함은 마찬가지지만 좋은생각 아가는 생각보다 강하다는 말 믿으려구요!!

  2. 저는 아침저녁에 언제든해도 선명도가 옆선처럼 엄청찐해 졌을때 갔었어요. 주수확인도 정확히도 안됐었지만 난황/아기집 봤구요 그 담주에 심장소리 들으러 갔고 6주라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진짜 임테기의 노예가 여깄습니다.. 축하드려요 정말💛💛 기운받아서 내일 건강한 아가 보고올수잇게 응원해주세용 :)!!

  3. 저도 그정도에 갔는데 아기집만 보였어요!! 이번주 토요일이 6주차 되는데 그때 오면 심장소리 들릴수도 있다고 하셨어요 ㅎ

    1. subcomment icon

      우아 저도 똑 볼수 잇겟죠 이번에는 난황까지 보고싶은데ㅠㅠ 하루하루가 시간이 더뎌요 ㅠㅠ 주수 언는 채워서 아가 뿅하고 나왔으면 좋겠네요 💛

  4. 저 4일배양이식했고 오늘 4주6일차인데 아기집 보고왔어용🤍

    1. subcomment icon

      일찍보셨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저도 내일 편안한 마늠으로 가서 아가 보고올게요 💛 응원해주세여 !!

    2. subcomment icon

      꼭 보실거에요!!!ㅎㅎㅎ 아가천사랑 인사 잘하고오세요🤍

    3. subcomment icon

      ㅠㅜ감사합니다 😭😭

  5. 저도 계류유산해봐서 무슨 마음인지 알거같아요ㅠㅠ가셔서 예쁜 아가 확인하고 오세요❤️전 오늘 6주차로 심장소리 듣구왔어용!!!

    1. subcomment icon

      최대한 좋은생각 생각보다 아가는 강하다 이 말 엄청 생각하면서 도닥이고 있어요 ㅠㅠ 진짜 축하드려요 ❤️👼🏻❤️ 기운받아서 저도 심소까지 듣고 올게요 🥹

    2. subcomment icon

      맞아요!!이번에는 진짜 강한 아가가 찾아와줬을거에요! 편한 마음으로 다녀오세요🥰

    3. subcomment icon

      ㅠㅠ따듯한 말씀 감사해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요정도면 아기집이랑 난황 볼수잇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