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17개월 둘째5주차인데 버스에 아이안고타면 다들 모르는척 안비켜줘요ㅋㅋㅋㅋㅋ 맘편하게 택시타고 다닙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배려석
혹시 다들 임산부배려석 배려 잘 받구 계신가용..?? 배려해주시는 고마운 분들도 계신데 그 비중이 봐도 안본척 하는 분들이 많아서 이거 나중에 배가 애매하게 나오면 대중교통 어떠케 타나... 걱정되네요 ㅠㅠ
댓글
10
너무 할 정도로 사람들이 배려가 없더라구요.. 적어도 전 임신 전에 그 자리는 안앉았거든요.. 그래서 그런가 괜히 억울하기도 하고ㅠㅠ 뻔히 뱃지 달고 있는거 알면서 안 비켜쥬는 사람들보면 진짜 괘씸하더라구요ㅠㅠ 우리도 신경쓰지말고 양보해달라고 말하몀서 다니자구요!!!!
저는 어제 뱃지없이 임산부배려석 앉았는데 서계시는 남자두분이 계속 흘낏거리면서 쳐다보시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오늘은 뱃지 달고 왔는데 자리가 비어있을지 모르겠네요😭
저도 배려석 앉는건 진작 포기했고 요즘은 신랑이 회사까지 데려다줘서 다닐만한데요 배려석이지 임산부석이 아니니 강요할수도 없는게 큰 문제에요 차라리 지정석이면 당당하게 앉을권리라도 있지요 젊은사람 아저씨 아줌마 할아버지 할머니 할것없이 다 앉아있어서 저는 그냥 서서가요 스트레스받으면 나만 손해잖아요 심지어 저는 버스 임산부 배려석 앉으려는데 옆에 서 계시던 아저씨한테 자리뺏긴적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진심황당…

탈퇴한 유저
지역마다 다른데 임산부택시라고 있더라구요. 저는 동사무소에서 설명듣고 신청해서 임산부택시타요.(허가는 났는데 아직 타보진않았어요.) 버스 배려석은 버스 맨끝자리 타요 ㅋㅋ =_= 배려는 기대안합니다. 임산부 뱃지 착용한 사람 자체가 별로 없네요 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