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배려석

혹시 다들 임산부배려석 배려 잘 받구 계신가용..?? 배려해주시는 고마운 분들도 계신데 그 비중이 봐도 안본척 하는 분들이 많아서 이거 나중에 배가 애매하게 나오면 대중교통 어떠케 타나... 걱정되네요 ㅠㅠ

댓글

10

  1. 첫째17개월 둘째5주차인데 버스에 아이안고타면 다들 모르는척 안비켜줘요ㅋㅋㅋㅋㅋ 맘편하게 택시타고 다닙니다

  2. 너무 할 정도로 사람들이 배려가 없더라구요.. 적어도 전 임신 전에 그 자리는 안앉았거든요.. 그래서 그런가 괜히 억울하기도 하고ㅠㅠ 뻔히 뱃지 달고 있는거 알면서 안 비켜쥬는 사람들보면 진짜 괘씸하더라구요ㅠㅠ 우리도 신경쓰지말고 양보해달라고 말하몀서 다니자구요!!!!

  3. 저는 어제 뱃지없이 임산부배려석 앉았는데 서계시는 남자두분이 계속 흘낏거리면서 쳐다보시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오늘은 뱃지 달고 왔는데 자리가 비어있을지 모르겠네요😭

  4. 저도 배려석 앉는건 진작 포기했고 요즘은 신랑이 회사까지 데려다줘서 다닐만한데요 배려석이지 임산부석이 아니니 강요할수도 없는게 큰 문제에요 차라리 지정석이면 당당하게 앉을권리라도 있지요 젊은사람 아저씨 아줌마 할아버지 할머니 할것없이 다 앉아있어서 저는 그냥 서서가요 스트레스받으면 나만 손해잖아요 심지어 저는 버스 임산부 배려석 앉으려는데 옆에 서 계시던 아저씨한테 자리뺏긴적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진심황당…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지역마다 다른데 임산부택시라고 있더라구요. 저는 동사무소에서 설명듣고 신청해서 임산부택시타요.(허가는 났는데 아직 타보진않았어요.) 버스 배려석은 버스 맨끝자리 타요 ㅋㅋ =_= 배려는 기대안합니다. 임산부 뱃지 착용한 사람 자체가 별로 없네요 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