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아침안먹으면 하루종일 입덧하는 분 계신가요?

오늘 5주 5일차에 접어드는데, 저는 4주차때부터 입덧이 아주 살짝 있었어요. 뱃속에 아기가 생기고나서부터 7시~7시 30분 사이에 일어나지게 되고, 일어나자마자 견과류 믹스 1봉지와 참크래커 1봉지를 먹는게 저의 일상 루틴이 되었어요. 얼마전부터는 구운계란먹는게 속이 편해서 구운계란도 추가가되었구요. 이렇게 아침을 먹으면, 하루가 편해요. 입덧도 거의 안하구요. (제가 빵냄새, 단맛강한 과자에 입덧을 하는데, 빵냄새, 과자냄새만 안맡으면 하루가 편합니다.) 그런데 오늘 보건소에서 임신초기검사를 해야되다보니 어제 저녁부터 금식을 했고, 아침에도 빈속인채로 보건소를 다녀왔는데, 보건소 가는 내내 입덧을 해서 죽겠더라구요ㅠㅠ 거기다 주변 곳곳에 빵집이 있어, 못맡는 빵냄새를 보건소 가면서 맡다보니, 진짜 죽겠더라구요. 보건소 다녀오고나서 얼른 견과류, 구운계란, 비스킷, 컵누들 매운맛을 먹었는데도 입덧이 계속되어서 결국 토하고ㅠㅠ 그래서 저희 부부는 우스갯소리로 5주차 아기인데도 배고팠다고 성질을 부린다고했어요ㅋㅋ (사실 저희 부부 둘다 배고프면 화내는 스타일이예요ㅋㅋㅋ) 혹시 아침을 먹으면 하루가 편하고, 아침 못먹으면 하루종일 입덧하거나, 입덧 하셨던 분들 있으신가요?

댓글

4

  1. 앗 저랑 비슷하세요 ㅎㅎ 알람없이 못일어났었는데 이제는 6시반-7시사이쯤 배고파서 일어난 뒤 꼭 두유, 견과류 먹고 하루 시작해요 ! 안그러면 속 쓰리기 시작하고 하루종일 고생하게되더라구요 ㅠㅠ 과자랑 빵 엄청 좋아했었는데 임신한 뒤로는 과자, 빵은 냄새도 못맡네요 ㅠ 우리 아가 만나는 날까지 화이팅해요 ! ㅎㅎ

    1. subcomment icon

      같이 화이팅해요!!

  2. 벌써부터 엄마 아빠를 꼭 빼닮은 귀여운 천사네요♡

    1. subcomment icon

      배고프면 화내는거 안닮았으면 좋겠는데... 5주차부터 성격이 확실한 아기천사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혹시 아침안먹으면 하루종일 입덧하는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