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지금 8주차.들어왔는데 그런 갈색혈 피비침 주수마다 있었어요 ㅋㅋ 생리통 처럼 통증도 있었고 애는 멀쩡해요! 혹시 시험관이신가요? 전 시험관 했거든요 그런 일 파다 하대요~ 배가 극심하게 아프고 빨간 덩어리혈이.콸콸 나온다면 그때가 위험하고 나머지는 괜찮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피비침
금요일에 아기집보고 왔는데 오늘 갑자기 피가 나오네요ㅠㅠ 배도 아프고ㅠㅠ 피색깔이 어두운피색깔이였어요ㅠ 생리터진것처럼 배가아파요ㅠㅠ 급하게 병원다녀와서 유산방지주사도 맞고왔는데 괜찮겠죠ㅠㅠ???? 너무 불안해요ㅠㅠ 별일아니겠죠..?
댓글
6
저 딱 6주되는 날에 15분만에 중형패드가 날개까지 새빨갛게 푹 젖을정도로 손바닥 반만한 핏덩이가 울컥울컥 나오고 병원가는 그 짧은시간에 바지까지 피칠갑할 정도로 하혈 심하게 했어요 아가 심장뛰는거 보고 왔어요 지금 7주에 심박수 153bpm으로 발달도 아주 좋다구 하구요 아가 생각보다 강해요 아가믿고 맘편히 푹쉬세요 스트레스가 아가한테 더 나빠요
괜찮아요 아가는 생각보다 강해요!!! 10주차까지는 피비침 있을 수 있다고 하셨어요

저도 6주차인데 갑자기 피비침에 있는데ㅠㅠ 연한 피 색이에요.. 괜찮겠죠?

탈퇴한 유저
아고 ㅜㅜ 혹시 무리 하셨어용 ?

네..어제 좀 무리하긴했는데...이정도는 괜찮을줄알았어요ㅠㅠ....바로 몸에 반응이 오니까 당황스럽네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