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리도멕스처방받았어요~태아에문제없다고하시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인데 소양증 앓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이제 7주차에 접어들었는데 어제 아침에 팔꿈치에 모기처럼 뭐가 올라왔더라고요 그래서 대수롭지 않게 여겼는데 외출하고 밤에 들어와서ㅠ보니까 온 몸이 난리가 났더라구요ㅠㅠ 모기물린것처럼 울긋불긋..... 결국 자정에 응급실다서 알러지 주사 맞고왔어요ㅠㅠ.... 애기가 위험할 수 있다고 하던데... 월요일에 다니던 병원에 갈 예정입니다 지금은 간지럽진 않은데 범위가 넓게 파졌어요 넓게넓게.... 임신초기인데도 소양증이 오나요?? 겪으신분들 관리 어떻게 해야 금방낫는지 알려주세요ㅠㅠ
댓글
3
저 발이 그래요ㅠㅠ
진짜 힘들죠 소양증 !!! 전 목이랑 얼굴에 올라와서 피부과에서 제로이드 처방받았어요 제로이드를 하루에 10번씩 발랐더니 조금 좋아졌어요 의사선생님이랑 상의해보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