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착상혈 이후에도 조금씩 계속 나오는데 7주까지 나올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3일 갈색냉?갈색피?
갈색냉?갈색피? 찔끔 나오는데 괜찮은거 맞나요?ㅠㅠ 아파도 불안 안아파도 불안 ㅠㅠ
댓글
2
생리처럼 양이 많거나 새빨간피가 아니면 소량의 출혈은 괜찮다고 하네요 저도 걱정했었는데 피고임도 없고 이상 없었어요!! 그래도 너무 신경쓰이고 걱정 되시면 병원 다녀오시는게 안심은 되실거에용 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