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ㅋ 너무 귀여워요 주말이면 6주차 인데 넘 기다려 지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병원 다녀왔어요

산전검사 결과들으러 병원다녀왔어요ㅎㅎ 이제 젤리곰이 되어가네용ㅋㅋㅋ 일주일만에 2센치나 크고 심장소리도 189고 혼자 무럭무럭 잘자라서 기특하네요🥹 다음에 기형아검사하러 4주뒤에 오라는데 다들 8주차되면 4주뒤에 가시나요..? 어떻게 기다리죵?ㅎㅎ
댓글
5

6주차엔 뭐가뭐지?ㅋㅋ했는데 이제 점점 머리도 생기고 귀여워졌어용😆ㅎㅎ 병원갈때마다 쑥쑥 클꺼에용!
너모 귀여워요❤️ 저두 월요일이면 8주차인데 이런 모습을 볼 수 있을까요?ㅎㅎ

다음주에 젤리곰보시겠어용!🧸💓

기대 해보렵니다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