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몸이 엄청 찬데 시험관전부터 이식후 지금까지 수면 양말이랑 배워머를 하고있어용 특히 배워머가 전 도움이 많이 되는것 같아서 남겨봐요 사진 올리고싶은데 안되는거같아 쿠*에서 배워머 치면 나오는데 그거 구매하셔서 해보세용😖 (미국에 계셔서 배송 오래 걸리려나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궁금한점
안녕하세여 이제 오늘로 5주차인데요 ㅎ 12/2021정도에 처음임신하고 6-7주때 유산하고 이제야 다시 찾아온 아기천사입니다. 미국은 8주까지 안본다고해서 임테기로 2틀간격으로 저번주부터 확인중인데여 ㅠ 라인이 계속 연하게 있어서 조금 걱정이 있습니다. 유산 경험도 있고 ㅠㅠ 가슴 통증도 매일 있고 아직 혈은 안보이구요. 왼쪽 아랫배가 많이 콕콕 쑤시기도하고 왼쪽 허리도 가끔 아파요.. 괜찮은거겠죠? 그리고 전기담요나 전기매트 써도 되나요? 제가 워낙 몸이 찬 편이서.. 가끔 배에 전기팩도 대고있는데 .. 들어보니 너무 뜨거워도 안좋다고 들은걱같아서요 ㅠ 한국과 미국 산부인과는 좀 다른 것같아서 답답함 마음에 여기에 묻습니당~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6


탈퇴한 유저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자파가 안좋다는 이야기를 들은 기억이 어렴풋하게 있어요~ 전기 매트 보다는 온수매트를 사용하시규 배 위에도 전기팩은 사용하지않으시는게 어떨까요?..저는 요즘은 엉뜨도 1~2단 정도만 틀고 있어요 ㅎㅎ


탈퇴한 유저
맞아요 ㅠ 전자파 ㅠ 미국에서는 온수매트 이런게 없는것같아영 ㅠ 당분간 옷으로 몸을 따뜻하게 해야겠네여. 답변 감사합니다
어느순간지나면 임테기 연해진대요~ 배에 직접적으로 뜨거운건 안올리는게 좋아요 얇은옷 여러겹입고 양말신어서 보온 유지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탈퇴한 유저
아 그렇군요 ㅎ 배에 이제 직접적으로는 뜨거운거 안올려야겠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