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 임신은 원래 그런가요?

첫째때는 임신이라는 걸 안후로 바로 쉬고 먹고싶은거 먹고 못참고 산부인과도 바로갓는데 둘째는.. 첫찌가 있는 시간엔 어쩔땐 깜박하고 태교는무슨.. 매일 육아전쟁후 자기전 배 몇번쓰다음으며..잠드는게 일상이네요 ㅠㅠ 아직 4주라서 자리잘 잡앗나 보러 가야하는데 가끔이나마 콕콕 아프면 아..잘잇는건가 아님 힘들어하나 존재감만 알려주네요 ㅠㅠ 이유업이 미안하네요 둘찌는 마냥 사랑이라더니 벌써 느껴요 둘째 임신하신 엄니들도 그런가요? ㅠㅠ

댓글

12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 둘째를 늦게 임신해서 6학년 딸래미 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6살인데 ㅎㅎ 터울이 커도 장점이많은거같아요 6살터울도 모든게 새로운느낌인데 13살 터울도 마니.설레실꺼같아요!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네ㅎㅎ 둘째임신이 많이 늦어지만 그래도 이번에 임신이 되서 좋고 설레요

  2. 저두 6주4일됬는데 저두 그래요,,, 임신한것도 까먹고 온몸으로 첫째 놀아주고 안아서 재워주고 업어주고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역시 저도 그래요 밤이되서야 아..나 임신햇지 ㅋㅋ생각해요 ㅋㅋ오늘도 첫찌는 일어나자마자 몸에 올라타네요 아이 둘맘인 삼삼맘 화이팅이에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신경을 전혀 못쓰네요ㅠㅠ 근데 입덧때문에 첫째도 예전처럼은 신경을 못써줘서 많이 미안하네요 산부인과도 지금 6주 넘었는데 이제 담주에 첨가요 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4주 후반인데 아직.다행이 입덧은 안해요 첫찌는 먹덧했는데 ㅜㅠ 저도 곧이겟죠 오늘도 화이팅이에요❤️🤍

  4. 저도 둘찌 8주2일 됐는데 산부인과도 제때 못가구 첫찌 맨날 안아주고 업어주고해욬ㅋㅋㅋㅋ 의사선생님께서 일단 나와있는 아이한테 집중하라고 하셔서 그러고있는중이에요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진짜 공감되네요 나와있는 아이에게 집중하라는 말씀! 오늘도..첫찌 육아 화이팅 해봅니다🤍❤️

  5. 저도 둘짼데...저는 그래도 입덧이심해서 아예잊고있지는 못해요ㅋㅋ 그래도 첫째랑놀면 가끔 까먹고 배에올리기도하고ㅋㅋㅋ 막 그러네유ㅜㅜㅋㅋ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뛰어가서 안아주기도하고 ㅋㅋㅋ 가끔 내가 초기임산부가 맞나..생각해요 ㅋㅋㅋ 저는 아직 입덧은없어요 ㅠㅠ 몇주차세요?

    2. subcomment icon

      6주5일됬어용ㅜ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