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동 컨텐츠에 두통에 관한 내용 있어요 한번 읽어보세요 !! 관자놀이 마사지나 목뒤 냉찜질 좋데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초기 극심한 두통.......😭
저는 이제 5주6일차에용 ㅠㅠ 임신초기라 그런지 잠도 깊게 못자구 매일 자다 깨서 그런지 제가 예민한건지.. 진짜 두통이 심하네요 ㅠㅠ 눈도 빠질것같구😂😂 타이레놀 임산부 먹어도 되는거 알지만.... 자주 먹기가ㅠㅡㅠ 찝찝하네요.. 초기 두통 다들 언제 까지 가셨나요..? 그냥 참지 않구 타이레놀 드셨나요? 제가 참는게 아이한테 더 안좋겠죠? ㅠㅠ 두통에 좋은 차나 ... 두통에 좋은 마사지나 잠도 잘 잘수있는 방법들 있을까요?🙏
댓글
10
두통도 입덧의 일종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ㅜㅜ 저도 두통때문이 미치겠어요
병원에서 두통은 무조건 타이레놀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두통같은 경우는 태아에게 더 안좋은 영향 미친다고 하시던데 ㅠㅠ
저는 8주차인데도 두통이 심해요..ㅠㅠㅋㅋㅋ 입덧보다 두통이 더 심한 고통..

ㅠㅠ아이고.. 만두님도 고생중이시군요..저는입덧 조금씩생기고.. 두통도 올라오네요ㅠㅠㅠ 타이레놀 안드셨나요??

네 왠만하면 안먹고있어요! ㅎㅎㅎ

탈퇴한 유저
혹시 철분제드세요? 저도 두통으로 고생했는데 주변에서 철분제를 먹으라고 하더라규요 먹었더니 좋아졌어요 ㅎㅎ 진짜..두통..입덧못지않게 힘들어요

아직 철철분제안먹고있어용ㅠ먹는시기가있대서 엽산복용중이거든요!! 미리먹어야겠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