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초기 극심한 두통.......😭

저는 이제 5주6일차에용 ㅠㅠ 임신초기라 그런지 잠도 깊게 못자구 매일 자다 깨서 그런지 제가 예민한건지.. 진짜 두통이 심하네요 ㅠㅠ 눈도 빠질것같구😂😂 타이레놀 임산부 먹어도 되는거 알지만.... 자주 먹기가ㅠㅡㅠ 찝찝하네요.. 초기 두통 다들 언제 까지 가셨나요..? 그냥 참지 않구 타이레놀 드셨나요? 제가 참는게 아이한테 더 안좋겠죠? ㅠㅠ 두통에 좋은 차나 ... 두통에 좋은 마사지나 잠도 잘 잘수있는 방법들 있을까요?🙏

댓글

10

  1. 베동 컨텐츠에 두통에 관한 내용 있어요 한번 읽어보세요 !! 관자놀이 마사지나 목뒤 냉찜질 좋데요

  2. 두통도 입덧의 일종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ㅜㅜ 저도 두통때문이 미치겠어요

  3. 병원에서 두통은 무조건 타이레놀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두통같은 경우는 태아에게 더 안좋은 영향 미친다고 하시던데 ㅠㅠ

  4. 저는 8주차인데도 두통이 심해요..ㅠㅠㅋㅋㅋ 입덧보다 두통이 더 심한 고통..

    1. subcomment icon

      ㅠㅠ아이고.. 만두님도 고생중이시군요..저는입덧 조금씩생기고.. 두통도 올라오네요ㅠㅠㅠ 타이레놀 안드셨나요??

    2. subcomment icon

      네 왠만하면 안먹고있어요! ㅎㅎㅎ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혹시 철분제드세요? 저도 두통으로 고생했는데 주변에서 철분제를 먹으라고 하더라규요 먹었더니 좋아졌어요 ㅎㅎ 진짜..두통..입덧못지않게 힘들어요

    1. subcomment icon

      아직 철철분제안먹고있어용ㅠ먹는시기가있대서 엽산복용중이거든요!! 미리먹어야겠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