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잘 몰라서 찾아보니까 태교가 엄마가 되가는 준비라고 하더라구요 지금 이렇게 물어보시는것도 이미 태교하고계신거에요!!ㅎ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 언제 시작해야할까요??
첫 임신이여서 태교 언제시작해야할지.. 배속에 애기랑 교감하는게 어색하기도하고 ㅎㅎㅎ 이제 5주차예요!!!!
댓글
6

이렇게 말씀해주시는 일단 태교의 첫걸음은 시작한거같네요^^
저는 이제 7주인데, 남편한테 자기전에 '이시기엔'에 올라와 있는 글 읽어달라고 해요😆 남편 목소리도 듣고, 남편도 임신에 대해 같이 알아가면 좋을 것 같아서요🤭

빨리 남편 동참시켜야겠네요 !!!!!!
저는 그냥 아침에 일어나면 배 만지면서 인사하고 자기전에 인사하고 그래요 ㅎㅎ!

저도 아침저녁으로 인사부터 시작해야겠어요!!! ㅎ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