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속쓰림과 체덧? 정도. 이것도 힘든데 입덧으로 잘 안먹혀요 먹어여하는데 ㅠㅠ 토덧은 엄청 힘들다고 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토덧이 없을 수도 있나요?
먹덧과 체덧만 있을 수도 있나요..! 머지않은 미래에 토덧도 생길까요...! 지금 6주인데 4주부터 미식거려요
댓글
2
없는게 좋죠... 토덧 진짜 고통 이래요 ㅠㅠ; 저도 공복엔 속쓰려서 막상 먹고 나면 울렁거리고 그래요 ㅡ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