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월27일 막생.... 😅😅임신 4주반 이래요;

1월27일 막생.... 😅😅임신 4주반 이래요;

2월에 생리 안하길래 언젠가 하겠지 하다가 3월 중순까지 기다렸는데 몸에 무슨 반응이든 1도 없어서 23일 병원 갔더니 임신 이래요;; 근데 23일 아침부터 가슴이 0.5 정도 느낌이 오긴 했어요; 너무 느낌이 없다보니 제가 너무 주물러서 그런가 했네요😭😭 막생리로 따지면 아기집이 많이 작은편인데 배란일이나 수정일이 늦어졌으면 정상이라고 다음주에 다시 보자 하시네용😂 저 같은 분이 흔하실까요 ...ㅜ

댓글

4

  1. 저 1월 26일이 막생이예요~ 저도 이제 막 5주 접어들엇을거예요! 주기가 불규칙해서 배란, 착상 늦엇을거예요!! 아가는 건강할 듯 해요 ㅎㅎ 저도 난황까지만 봣답니다 !!

    1. subcomment icon

      대박!!!🤟 거의 똑같네용🤣🤣 난황까지 보셨다니 부러워요👏👏👏 애기가 무척 건강한가봐요~ 저는... 불안하지만...콕콕 쑤심에도 기분좋게 기다리는즁 입니당 ㅎㅎ 난황과 심장소리 듣고싶어가지규😘

  2. 네 ㅎㅎ 저 1/11 막생에 생리 예정일 3주 뒤 3/6에 아기집 봤어요 ㅎㅎ 그때 4주5일차라더라구요~~ 원래 생리 주기적인데 1월 화유로 좀 늦어진 것두 있눈거 같아요. 걱정마세요😤

    1. subcomment icon

      아!! 저랑 비슷하신 케이스네요😀 저는 아무것도 모르고 살뺀다고 다섯시간씩이나 운동한거 있죵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월27일 막생.... 😅😅임신 4주반 이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