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주수보다 아기 작았던분 계신가요?

어제 병원 다녀왔는데 원래 7주 정도 되는데 아기 크기가 6주정도밖에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다행히 심장소리도 들었고 112bpm 이라서 나쁘지 않다고 하시긴 했는데 두 번 유산 됐는데 두 번 다 6~8주 사이에 유산된거라 조금 불안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번주가 고비일거 같다고 약 잘 챙겨먹고 너무 걱정은 말라고 하시긴 했는데 저같은 분 계신가요? 멈췄던 피비침도 오늘 아침부터 조금씩 다시 피가 비춰서 걱정이에요..ㅠ 속상하네요 참..ㅠ

댓글

6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요! 처음부터 일주일 늦게 시작되서 선생님이 안좋은 이야기 많이 하셨는데 아기집도 보고 난황도보고 심장도 보고왔어요! 아기는 생각보다 강하고 우리를 만나기위해 노력하는 중이다 생각하고 좋은 생각만 하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심장소리까지 듣고 왔는데 왜 이렇게 걱정되는지 모르겠네요ㅎ 엄마가 걱정하면 아기가 다 안다고 하던데ㅠㅠ 괜찮겠지 하고 덤덤하게 생각하려고 해도 잘 안되네요ㅠ 잘 버티고 잘 자라주겠죠?

  2. 힘내세요 괜찮을꺼예요 아가는 생각보다 강하고 엄마는 더 강하답니다^^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네 감사합니다ㅎ

  3. 저도 작년 7주때 유산되엇엇죠.. 거의 10주 안으로 다 유산이 된다고 해서 저도 각별히 신경쓰고잇고 주위사람들에게 더 알리지 않은 이유가 잇어요.. 피비침은 9주차 10주 때엿던것같아요. 지금은 이제 8주 반이라서 앞으로가 좀 신경쓰이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기도하고잇어요 근데 모든 임산부의 피비침이 다 유산이 아니고 착상혈이거나 누워서 또 피가 흡수되는 경우가 잇다하니 너무 앞서서 속상해하시거나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같아요^^ 함께 이겨내요 저는 금요일날 9주 초음파 보러갑니다 맘 편히 내려놓고 가려합니아.. 저는 7주때 135bpm나왓거든요.그래서 이번 9주차 심장 소리 더 우렁찻음하는 소망입니다^^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피비침은 양이 많지 않아서 크게 신경은 안쓰이는데 아기가 1주 정도 작다고 하니 걱정이네요ㅠ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