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요! 처음부터 일주일 늦게 시작되서 선생님이 안좋은 이야기 많이 하셨는데 아기집도 보고 난황도보고 심장도 보고왔어요! 아기는 생각보다 강하고 우리를 만나기위해 노력하는 중이다 생각하고 좋은 생각만 하고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병원 다녀왔는데 원래 7주 정도 되는데 아기 크기가 6주정도밖에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다행히 심장소리도 들었고 112bpm 이라서 나쁘지 않다고 하시긴 했는데 두 번 유산 됐는데 두 번 다 6~8주 사이에 유산된거라 조금 불안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번주가 고비일거 같다고 약 잘 챙겨먹고 너무 걱정은 말라고 하시긴 했는데 저같은 분 계신가요? 멈췄던 피비침도 오늘 아침부터 조금씩 다시 피가 비춰서 걱정이에요..ㅠ 속상하네요 참..ㅠ
댓글
6
탈퇴한 유저
저요! 처음부터 일주일 늦게 시작되서 선생님이 안좋은 이야기 많이 하셨는데 아기집도 보고 난황도보고 심장도 보고왔어요! 아기는 생각보다 강하고 우리를 만나기위해 노력하는 중이다 생각하고 좋은 생각만 하고있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 심장소리까지 듣고 왔는데 왜 이렇게 걱정되는지 모르겠네요ㅎ 엄마가 걱정하면 아기가 다 안다고 하던데ㅠㅠ 괜찮겠지 하고 덤덤하게 생각하려고 해도 잘 안되네요ㅠ 잘 버티고 잘 자라주겠죠?
힘내세요 괜찮을꺼예요 아가는 생각보다 강하고 엄마는 더 강하답니다^^
탈퇴한 유저
네 감사합니다ㅎ
저도 작년 7주때 유산되엇엇죠.. 거의 10주 안으로 다 유산이 된다고 해서 저도 각별히 신경쓰고잇고 주위사람들에게 더 알리지 않은 이유가 잇어요.. 피비침은 9주차 10주 때엿던것같아요. 지금은 이제 8주 반이라서 앞으로가 좀 신경쓰이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기도하고잇어요 근데 모든 임산부의 피비침이 다 유산이 아니고 착상혈이거나 누워서 또 피가 흡수되는 경우가 잇다하니 너무 앞서서 속상해하시거나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같아요^^ 함께 이겨내요 저는 금요일날 9주 초음파 보러갑니다 맘 편히 내려놓고 가려합니아.. 저는 7주때 135bpm나왓거든요.그래서 이번 9주차 심장 소리 더 우렁찻음하는 소망입니다^^
탈퇴한 유저
피비침은 양이 많지 않아서 크게 신경은 안쓰이는데 아기가 1주 정도 작다고 하니 걱정이네요ㅠ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