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는 수유브라 착용하고있고 팬티는 브이컷으로 입어요!!! 브이컷이 배누름이 없어서 편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부 속옷
임산부 속옷은 언제부타 입나요??? 사각으로 마니 입던데 사타구니랑 배쪽이 불편하더라구요 아직 5주2일인데 벌써이래도 되나 싶어요
댓글
9

수유브라랑 일반이랑 머가 달라요?
전 네모팬티 입었었는데 M은 6주인데 딱 맞아서 L추가 구매했어요 배쪽이 불편하진 않아서 배가 많이부르기전까진 입던걸로 입으려구여

아 ~~ 사각이 편하군요 ~ 사이즈를 이전속옷 위에 사긴햇는데 사각 마니 쓰신다 하더라구요
혹시 추천점 해주세요 ㅋㅋㅋ
저도 5쥬차부터 불편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ㅋㅋㅋ
저는 원래도 입고있었어요 혈액순환에도 통풍에도 조아요

어느제품 쓰시나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