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을 해도 되지만 가급적 누어있어야 피고임 흡수가 빠르다고 누어있으라 하셨어요 산책도x 그냥 간단한 가사노동.. 청소기 돌리기, 밥먹기, 빨래하기등등..? 저는 아기집보기전 보고난 후에 매일 걷고 했는데 아가들이 커지면서 혈관건들규 하니까 피고임이 생겨서 눕눕중인데 입덧하면 힘들어서 못일어나요🥲🥲 강제 눕눕..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초기 무리 기준
무리 라는 기준은 어떤건가용 ? 빨래 할때 쭈그리고 일상생활이 거의 쭈그리는 편이라 ㅜㅜ
댓글
9
에구 답답해요 봄인데 누워만 있으라니 고문 아닌가요 ㅠㅠ

누워만있는게 안좋은사람이 더 많다네요 평소처럼 지내면 된다고 하네요 무거운거 드는거나 땀날정도의 운동만 아니면 된다고 들었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 궁굼해요 ㅠㅜ 매일 걷기운동하는데(7000-8000보걷기) 괜찬을지 궁굼해요!

저 5주 접어들면서 하루에 한시간반씩 4일 연속 걸었더니 갈색혈이 나와서 바로 병원 갔는데 무리해서 피고임이 작게 있다고 하더라구요.. 운동도 너무 무리하면 안된다고 초기에는 하루에 20-30분이 적당하데요! 지금은 6주 넘었는데 병원에서 시켜준대로 거의 눕눕 생활 하고있어요ㅠㅠ


탈퇴한 유저
제가..너무 무리를햇군요 ㅠㅠ 감사해요 저도 30분정도먼 걸어야겟어요 감사해요🤍❤️🤍❤️
작은 의자라도 하나 놓으세영 나중에 아가씻길때도 앉아서 쓰실수있어요
쭈그리는게 제일 안좋대여!!


탈퇴한 유저
헐 저 맨날 쭈그리는데 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