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고민ㅜㅜ

결혼하고 포항올라와서 여기서 산지 1년정도 됐어요 (아는사람 남편뿐..ㅜㅜ) 친정은 부산인데 출산병원을 어떻게하는게 좋을지 모르겠어요ㅠㅠ 임신전에 계속 다녔던 친정쪽 산부인과로 갈지.. 아니면 현재 진료받고있는 집근처병원에서 출산하고 조리원까지 다 할지 고민이네요ㅠㅠ 친정쪽에서 출산하면 종합병원급이라 병원도 크고 이전 근종수술기록도 있고 해서 안심이지만 조리원끝나고 신생아를 집에 데려올생각하니 멀어서 걱정이에요ㅠㅠ 임신전엔 부산에서 출산하려했는데 지금 진료받고있는 선생님이 좋으셔서 더 고민이에요 저랑 비슷한 상황이신분들 계실까요..? 어떻게 하는게 더 좋을까요..?ㅜㅜ

댓글

2

  1. 저는 대전에 살고있는데 본가 울산에서 몸조리 다 하고 올려구용 ㅠㅠ 대신 장거리라 오래 키우다 올라갈거같아여

    1. subcomment icon

      몸조리하고오시군요ㅎㅎ 남편도 빨리 같이 육아했으면 좋겠어서 바로 올라갈 생각이었어요ㅠㅠ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병원고민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