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엽산 제외하구 비타민은..구미형으로 바꿨어요ㅋㅋㅋㅋ쿠ㅠ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때문에 영양제
영양제..먹어야하는데 입덧때문에 이거 먹는게 너무 고통이네요ㅠㅠ
댓글
6

구미형이 뭘까요..?
저도 입덧땜에 엽산 영양제 바꿨어요, 보건소에서 주신건 그냥 지인 줘버렸고 코팅된 캡슐형 임신초기 영양제 먹는데 이건 울렁거림 역함 안느껴져서 먹기 좋아요! 첫째 가졌을 때 시기별로 먹은 영양제에요. 지금은 임신 6주차라 초기 임산부 약 플랜대로 먹고 있어요! 수유기 까지 먹은거 총 정리해둔 글이라 아마 보시면 도움 되실 것 같아요:) ✏️https://infpblog.ehdgus0102.com/6
저도 특히 엽산 먹을때 너무 두려워요ㅠㅠㅠㅠ
저도 그래요 그래서 종일 기다렸다가 제일 괜찮은 시간에 먹어요 영양제 먹을 생각만 해도 울렁여서 ㅜㅜ

ㅠㅠ…영양제 아가위해 먹어야하지만.. 진짜 먹기싫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