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의사선생님께서 입덧 심하면 아예 차가운물을 마시던지 완전 뜨거운 물을 마시라고하시더라구요 ㅎㅎㅎ ~~미지근한 물은 속을 더 어지럽힌다고하더라구요!!! 전 매일 차가운물 마셔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8주차인데 찬물, 삼각김밥 괜찮을까요 ㅜ
입덧이 있어서 하루 한두번은 무조건 토하는데 어제랑 오늘 삼각김밥이 땡겨서 연달아 세끼를 참치마요 스팸마요 삼각김밥만 먹엇어요 ㅜㅠ 몸에 안좋은거 알지만 토하고 기운이 없으니 땡긴다싶으면 먹게되더라구요! 근데 또 따뜻한거는 냄새가 나서 잘 못 먹겟고 삼각김밥도 차가운거, 물도 찬물 우유도 찬거 자꾸 먹게되는데 갑자기 임산부가 찬거 먹는게 몸이 많이 안좋을까싶어 걱정되네요.. 괜찮을까요?? ㅠㅠㅜ
댓글
17

탈퇴한 유저
저도 하루 한번 토해서 오늘부터 입덧약 처방해서 한알먹었는데 떡볶이 먹었어요 ㅠㅅㅠ.......... 근데 입덧약 먹으니 엄청 졸리네요. 2시간 낮잠자고 저녁 집안일 해야겠져요. 입덧약 드시면 신세계 열려요. 이젠 맘 편히 외출도 할것같아요.

네 감사합니다 ㅜㅠ 입덧약 아직은 참고있었는데 심각하게 고려해봐야겠어요..


탈퇴한 유저
저 임신7주차인데 더 일찍 먹을걸 후회중요. 속이 울렁거리고 목이 막히는 느낌이 입덧증상같더라구요. 음식 먹기 무서웠는데 입덧약 먹고 방금 남편 저녁 뺏어먹었어요 ㅠㅠ 살것같네요.

하 그래요??? 저도 삶의질이 너무 떨어지니 약먹어야할까봐요
와 갑자기 삼각김밥 먹고싶네요!!ㅋㅋㅋㅋ 집에가서 만들어야겠어요... 냉장고 냄새에 문열기 넘 싫지만ᴛ.ᴛ

저도 삼각김밥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ㅜㅜ 집에서 만들면 좀 더 건강할것같아요
저두 5주차부터 냄새에 민감해지더니 밥냄새도 못맡고 해서 걱정이었는데 삼각김밥 참치마요나 그런건 들어간다는 글을 많이 봐서 먹어봤는데 차게 먹으니 냄새두 덜 나고 괜찮더라구요 ㅎㅎ 8주인 지금도 못먹는게 많긴하지만 먹을 수 있는건 조금씩 먹으려고해요~ 원장님도 삼각김밥 괜찮다 하셨어요 뭐라도 먹으래요 ㅋㅋ 다만 찬걸 너무 많이 먹으면 배탈나거나 설사 할까봐 너무 많이 먹지는 말라시더라구여🤣

ㅜㅜㅜ제가듣고싶은말을 해주신ㅋㅋㅋ 배탈나지않게 조심할게요!!

탈퇴한 유저
미지근한물 못먹어서 찬물 먹었는데, 물 먹는게 더 중요하다고 하셨어요!!ㅎㅎ 뭐라도 먹는게 중요 하시다구ㅜㅜ

감사합니다 ㅜㅜㅠ 저도 그냥 찬물이라도 자주마셔야겟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