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제가 궁금한게 있어요.. 애기 크기문의

제가 마지막 생리 시작일이 2.8이라 주수로는 6주 4일정도 되는것 같더라구요.. 애기집 확인은 3.17 난황은 3.24에 확인했는데 지금 애기가 너무 안보인다고 ㅠㅠ 초음파로 애기인지도 모르겠다고 하더라구요 (0.2mm) 지금 복통에 출혈이 시작되었는데(심하진 x) 유산가능성을 말씀하셔서 (애기집 확인하고 2주에는 무조건 애기 심장 뛰는걸 봐야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자궁도 약간 길어지면서 유산의 형태로 보인다고하더라두요) 정상으로 진행될수 있을까요ㅠㅠ 대형병원 가서 한번 진료받아보는게 좋을까요.. (다음주 월요일날 검진 받고 안좋으면 시술하기로 한 상태입니다)

댓글

5

  1. 초기 유산은 배아문제라서 보통 대학병원에서도 해줄 게 없을 것 같고 대기 엄청 오래하셔야 될 듯해요 근처 산부인과가 가셔서 유산방지주사 맞고 출혈엔 무조건 눕눕하셔야 되요

  2. 감사해요ㅠㅠ 대학병원 한번 가볼게요ㅠㅠㅠ

  3. 대학병원 가보세요 꼭이요

  4. 다른병원 진료 받아보시고 유산방지 주사도 맞고 눕눕만 하고계세요!!!

  5. 전 다른병원가보는거추천이요.. 긍정적인병원가셧으면좋겟어요 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