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파 기계에 따라서도 선명하게 안보이기도해요 ㅎㅎ 저도 흐릿했지만 잘 크고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난황 흐림

난황이 너무 흐린데 괜찮을까요 ㅜㅜ ? 5주 입니다 !!
댓글
5

탈퇴한 유저
저도 5주에 흐릿하게 봤어요 ㅎㅎ


탈퇴한 유저
모양은 괜찮은고 같나용 ?


탈퇴한 유저
전 아기집 더 길죽했어용 ㅋㅋㅋ 난황도 요리조리 돌려서 보면 흐릿하게 보이고 안보이는 각도도 있고 그랬어요~~
시간지나면 점점 모양 갖추면서 진해지더라구여!!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