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앗ㅋㅋㅋㅋㅋ저도 먹고 있어요!! 인스타 보다가 혹해서 샀눈데 이렇게 빌리에서 보니 반갑네용!! ㅓ저는 붓기 효과는 잘 모르겠구 일단 맹물 먹는게 힘들어서 주문했는데 그 효과는 좋은 것 같아용!!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인스타에서 홍보많이하던데 퉁퉁이별 유자티 접해보신분 계신가요? 제가 서있는 일도많아서 붓기가조금씩잇는거같은데 효과잇을까요? 드셔보신분 장단점 알려주세용ㅜㅜ~~
댓글
20
탈퇴한 유저
앗ㅋㅋㅋㅋㅋ저도 먹고 있어요!! 인스타 보다가 혹해서 샀눈데 이렇게 빌리에서 보니 반갑네용!! ㅓ저는 붓기 효과는 잘 모르겠구 일단 맹물 먹는게 힘들어서 주문했는데 그 효과는 좋은 것 같아용!!
그냥 맹물말고 차로해서 먹는 느낌이라고 보면되겟군요!
저 인스타 광고에 혹해서 샀는데 효과는 잘 보르겠지만 맛이 꽤나 괜찮아요 살짝 현미차맛도 나고 고소하면서 좋더라구요 차게 해서 먹음 좋아요 ㅎㅎㅎ
그냥 차종류라고 생각하면되겠네요!
저 퉁퉁이별 유자.호박 먹구있는데 아직 크게효과는 못느끼구 있는거같아용!!.. 더먹어봐야지..효과를 보는건지ㅠㅠ 맹물 못먹는중이라 먹는데 좀낫긴했어용
얼마나드셨어요? 2주는먹어야효과볼까요ㅠ
매일,,먹는데 호박이랑 유자 다르게시켜먹어서 ㅠ 호박 보다는 유자가 낫긴한데,, 아직 크게못느낀거같아요ㅠㅠ 2주이상은 먹어봐야..효과볼꺼같아요! 그런데 차라리 그냥 루이보스차 드시는걸 더추천하구싶어용!가격적으로 보면 ㅠ
아항 자세한정보 감사해용🤗
삭제된 댓글이에요
다 다르시군요ㅠㅠ
저는 인스타로 샀었는데 효과는 일반 루이보스나 퉁퉁이나 비슷해요 근데 가격은 퉁퉁이가 2배이상 비싸요 그래서 저는 루이보스차 시켜서 물대용으로 먹구있어요
루이스부이차는 괜찮은가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