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선 출퇴근 임산부좌석은 할아버지 할머니좌석이예요 ㅠ 뱃지달아도 할머니내리고 바로 할아버지가 앉더라고요 ㅠ아직초기라 배가 안나와서 ..당당하게앉고싶어요 ㅠ퇴근길 정말 속상합니당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지하철 임부석🫥
오늘도 어김없이 출근하며 지하철 탔는데 임부석 한자리 비어서 앉으려 했는데 어떤 할줌마? 정도 되시는 분이 앞서 앉더니; 제 뱃지를 보고도 껌 씹으면서 신경도 안쓰시더라구요 근데 그 옆에 앉아 계신 젊은 남성분이 뱃지 보고 양보해주셨어요 ㅠㅠ 오늘도 인류애 바사삭과 인류애 넘치는 두가지 경험을 했어요😵💫😵💫 오늘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23

제발 ㅜㅜㅠㅠ노약자석에 앉아주시면 좋을텐데 참 아쉬워요 ㅠㅠ홀리마미님 고생하셨어요 ㅜㅜ
초기 뱃지없던시절 1시간씩 출퇴근 지옥철이었는데 임산부석에서 눈감고앉아있었더니 배부르신분 왔다고 일어나라고 절 툭툭쳐서 깨우던 옆옆자리 아줌마 ㅋㅋ 초기임산부라고 했더니 뺏지왜없냐고 한소리 하더라고요? 배부르신분께 본인자리 양보도 안할꺼면서 남한테는 잘못앉은거라고 오지랍 떨던분이 있어서 늘 뱃지 잘보이게 걸고다녀요

진짜 자기는 안일어나고 양보 강요😭😭절대 양보 안하시더라구요 ㅜㅜ
아주머니들이 더 안비켜주더라구요 ㅎㅎ ㅠ

이거 인정이요 진짜; 근데 오히려 젊은 여자들도 더 해요 ㅋㅋ

탈퇴한 유저
보면서도 안비켜주는 1호선.. 오히려 가끔 주위분들이 일으켜 세워주시더라구요 ㅋㅋㅋ 민밍하지만 그런분등 너무나 감사 💜

진짜 너무 감사해요 ㅠㅠ 그 자리에 앉아서 팔짱끼고 자면서 눈 안뜨더라구요 ㅋㅋ본인도 뻘쭘한거죠
저는 버스에서 임부석 앉았는데 서있던 남자분이 너무 노골적으로 쳐다봐서ㅠㅠ 억울해서 바로 뱃지 달고 다녀요ㅠㅠ

뱃지 필수!! 당당하게 앉으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