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지하철 임부석🫥

오늘도 어김없이 출근하며 지하철 탔는데 임부석 한자리 비어서 앉으려 했는데 어떤 할줌마? 정도 되시는 분이 앞서 앉더니; 제 뱃지를 보고도 껌 씹으면서 신경도 안쓰시더라구요 근데 그 옆에 앉아 계신 젊은 남성분이 뱃지 보고 양보해주셨어요 ㅠㅠ 오늘도 인류애 바사삭과 인류애 넘치는 두가지 경험을 했어요😵‍💫😵‍💫 오늘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23

  1. 1호선 출퇴근 임산부좌석은 할아버지 할머니좌석이예요 ㅠ 뱃지달아도 할머니내리고 바로 할아버지가 앉더라고요 ㅠ아직초기라 배가 안나와서 ..당당하게앉고싶어요 ㅠ퇴근길 정말 속상합니당

    1. subcomment icon

      제발 ㅜㅜㅠㅠ노약자석에 앉아주시면 좋을텐데 참 아쉬워요 ㅠㅠ홀리마미님 고생하셨어요 ㅜㅜ

  2. 초기 뱃지없던시절 1시간씩 출퇴근 지옥철이었는데 임산부석에서 눈감고앉아있었더니 배부르신분 왔다고 일어나라고 절 툭툭쳐서 깨우던 옆옆자리 아줌마 ㅋㅋ 초기임산부라고 했더니 뺏지왜없냐고 한소리 하더라고요? 배부르신분께 본인자리 양보도 안할꺼면서 남한테는 잘못앉은거라고 오지랍 떨던분이 있어서 늘 뱃지 잘보이게 걸고다녀요

    1. subcomment icon

      진짜 자기는 안일어나고 양보 강요😭😭절대 양보 안하시더라구요 ㅜㅜ

  3. 아주머니들이 더 안비켜주더라구요 ㅎㅎ ㅠ

    1. subcomment icon

      이거 인정이요 진짜; 근데 오히려 젊은 여자들도 더 해요 ㅋㅋ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보면서도 안비켜주는 1호선.. 오히려 가끔 주위분들이 일으켜 세워주시더라구요 ㅋㅋㅋ 민밍하지만 그런분등 너무나 감사 💜

    1. subcomment icon

      진짜 너무 감사해요 ㅠㅠ 그 자리에 앉아서 팔짱끼고 자면서 눈 안뜨더라구요 ㅋㅋ본인도 뻘쭘한거죠

  5. 저는 버스에서 임부석 앉았는데 서있던 남자분이 너무 노골적으로 쳐다봐서ㅠㅠ 억울해서 바로 뱃지 달고 다녀요ㅠㅠ

    1. subcomment icon

      뱃지 필수!! 당당하게 앉으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지하철 임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