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심하시면 병원가서 주사 맞고 약 처방받으시는것도 좋아요 저도 두드러기가 온몸에 심하게 나서 응급실가서 주사맞고 수액맞았어요 그럈더니 많이 가라앉더라구요!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병원 가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7주차 임신소양증??

임신7주차인데 일주일전부터 조금씩 간지럽다가 첨엔목부분..다음은 옆구리 다음은 종아리.. 이젠허벅지 온몸이 다..간지러워요. 병원갔더니 너무심하지않음 그냥 보습만하라고해서 보습제샀는데 아직안와서 찬물에 가려운부위 열식히고 보습하고있습니다.. 너무간지루ㅠ 셋째인데 또 첨격어본일이라 ... 나이먹어서그런가...힘들구나를 느끼네요 . 그냥 보습이답이겠죠?
댓글
6
차가운 오이 붙이는 거 추천해요 가려움 좀 진정되더라구요
요즘 건조한 편이기도 하고 저는 수딩젤 바르고 보습해요 가끔 자고 일어나면 자면서 엄청 긁었는지 빨개져 있더라고요

네그런가봐요.. 잠결에 마구마구긁어요
저도 얼굴부터 시작되더니 등, 종아리까지 다 그래서ㅠㅠㅠ보습크림 수시로 발라줬더니 좀 가라앉았어요ㅠㅠ

보습만이 답인가봐요... 너무간지러 자는것도 힘드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