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4주차에 작은 아기집 보고왔고 2뒤에 보러오라는데 이번주 토요일인데 시간이 넘안가요!ㅋㅋㅋ저희 와이프도 막 증상이 딱히없어서 ㅠㅠ 걱정반 기대반! 서로 건강한 심장소리 듣길 응원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1일차 증상어떠신가요?
안녕하세요!!! 매일 밤마다 태담 동화책 읽어준다고 까불고있는 6주 1일차된 예비아빠입니다 ㅎㅎㅎ 지난주 토요일 4주 5일경 애기집봤을때, 위치는 잘잡혔는데 피가조금 고여있다고 들었는데요ㅠㅜ 다행히 아직까지 하혈은 없었지만, 와이프가 입덧도 없고, 가슴통증도 오는듯 하다가 사라졌다며 티는 안내지만 은근 걱정이 많은거같아요.. 대신 배에 쿡쿡찌르는 느낌이나 땡기는게 지난주보다 좀더 잦다는 얘기를 하긴하는데, 이번주 토요일에 심장소리 들으러가긴 하지만,하~~~시간도 무쟈게 안가고 기대반 걱정반입니다 ㅎㅎ 다들 증상은 좀 어떠신지 궁금해요. 엄마아빠들 화이팅입니다 ㅎㅎ!
댓글
7
저 6주 5일째인대 아직아무증상이 없어요 살이좀 쪗다와 ㅋㅋㅋ시도때도없이 배가 고풉니다 ㅋㅋㅋㅋㅋㅋ 눈뜨면 배고푸고 먹으면 졸리고 ㅋㅋㅋㅋㅋㅋ배가 허기짐이 확실히 느껴져요

ㅋㅋ 저희 와이프랑 똑 같네요 ㅋㅋ

제가 그래요 임신 테스트 한날부터 먹을게 엄청 땡기더니 지금 6주 2일 째인데 5키로가 쪘어요 종일 먹을 생각만 나서 ..아직 입덧은 안왔는데 안와도 걱정이네요…..
입덧없을때 맛있는거 많이 먹기가 제일 좋은거같아여 입덧 시작하니 물도 잘 못마시고 너무 고통스럽네요 ㅜㅜ
아고 예비아빠가 더 걱정하는듯 ㅋㅋ 저도 예비아빠 입니다 ㅋㅋ 너무 걱정 마시고 잘 챙겨 주시는게 좋을듯요 화이팅요~~^^
배가 쥐어짜듯이 엄청 아프거나 하혈도 많이 한다던가 하지 않으면 애기 잘 있는 거라고 해요!! 입덧 없을때 맛난거 많이많이 사주세요~~ 심하지 않은 사람은 8,9주차에 입덧 온다고 하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