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담당 원장님은 높낮이 확확 바뀌는 놀이기구만 타지말라고 하셨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에 에버랜드
많이 걸을건아니고 사파리랑 아마존을 타고 구경만할껀데 무리가될까요?
댓글
4
에버랜드가서 많이 안걸을 수가 있을까요?ㅠㅠ 저는 평소보다 많이 걸을일이 있었는데 다음날부터 다리가 퉁퉁 발마사지도 못하고 많이 힘들었어요ㅠㅠ 진짜 안걸을수있다 하시면 괜찮지만요 ㅎㅎ
아니요! 힘들때마다 자주 쉬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ㅎㅎ
스트레스 안받는다면 좋은 데이트죵 ! 배땡길때 바로 쉴수있게 한다면 더 좋을가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