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선물 받아 쓰고 있는데, 향이 진하지 않고 은은해서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어떤게 좋나요?
종류가 너무 많네요 추천할만한 제품 있을까요?
댓글
7

탈퇴한 유저
지금은 아토팜이랑 비오템쓰고 있는데 둘 다 너무 좋지만 개인적으로 아토팜은 흡수가 더딘거같고 비오템은 흡수가 잘 되는 대신에 향이 있어서 호불호 갈릴 거 같아용! 또 비오템은 치덕치덕 바르는 저에겐 너무 비싸서😞 다쓰면 추천받은 바이오가로 바꾸려구용! 오일은 바이오가나 프라이웰로 바꿀거에용🙂
바이오템 육아선배들이 추천해줬어요ㅎㅎ
저도 추천받아서 쓰고 있는데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바르고 날아가지 말라고 그 위에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마사지 오일]발라요! 향도 없고, 오일도 안끈적여서 좋아요:)

감사해용 ^^!!

감사해용 바로 질러야겠어용
저두 정보 얻어가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