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는 배달 반 해먹는거 반 이런식이요 남편이 집에서 해준답니다 ㅎ 근데 고기요리는 어려워요 냄새맡으묜 구역질해서 ㅜㅜ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지금 7주차 인데 배달 주2-3회 외식1-2회로 떼우는데계속 이럴순 없을거같구 입덧은 공복에 입덧 과식하면 울렁거림이라 요리하고 그러는건 상관 없는데 맞벌이들은 그냥 밀키트나 배달 위주겠죠 ..?
댓글
21
탈퇴한 유저
저는 배달 반 해먹는거 반 이런식이요 남편이 집에서 해준답니다 ㅎ 근데 고기요리는 어려워요 냄새맡으묜 구역질해서 ㅜㅜ
저는 쌀을 못먹겠어서ㅠ 밖에서 사먹거나 배달해요 저녁밥 안한지 쫌 됬어요
역시 다들 똑같으시네요.. 배달 만세 ㅋㅋ...
저도 입덧시작되고 입맛없고 요리도 못하겠고 배달음식먹다가 친정에 요양왔어요ㅠㅠ 2주정도 있다가 가려구요ㅋㅋㅋ
역시 친정이 최고에요 ㅜㅜ 엄마 반찬은 자극적이지도 않고! 너무 좋아요 ㅋㅋ
저는 주부였는데 입덧 시작과 동시에 그때그때 먹고 싶은거 사먹고 있어요,,, 남편한테 너무 미안해서 5주차때 순두부찌개 끓이다가 운 이유로,,, 요리는 쳐다도 안보고있어요ㅋㅋㅋㅋ
에귱 넘 힘드셨나봐요 ㅜㅜ 저는 요리해도 입덧은 없는데 맞벌이다 보니 시간이 없어요 ㅜㅜ!!
오늘은 엄마가 해서 보내주신 음식(택배)로 입덧 심한 제가 오랜만에 제대로 밥먹었네요
역시 친정이 최고네요 ㅜㅜ엄마 반찬이 제일 많이 생각 나더라구요
마쟈요..어제도 새벽에 개워내긴 했지만 아침에 엄마반찬 꺼내서 다시 또 밥먹네요.. 엄마한테 짐될까 말도 못했었는데 엄마도 기쁘게 해주셔서 마음도 편하고 몸도 좀 편해지는거 같아요 확실히 엄마가 해주는게 젤 잘 맞더라고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