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도에 따라서 다를 수 있어요 ㅋㅋㅋ 저는 보이지도 않았는데 있다고 하셔서 그냥 있구나 하고 담주 갔더니 아기랑 난황 그리고 심장소리도 듣고왔어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게 난황맞나요???

ㅠㅠ 배가 너무아파서 출산병원 말고 회사근처갔는데 아가 1cm에다가 난황이 있다하더라구요
댓글
6

우왕.. 신기하네용 ㅠㅠ 담주에 출산병원가는데 얼른 가서 보고싶네용..

ㅎㅎ 기다리기 힘드시겠지만 좋은 소식 듣고 오실거에요❤️ 심장소리는 좀 차이가 있겠지만 늦어두 7-8주에는 들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탈퇴한 유저
아기 크기는 0.15센치고 선생님이 난황이라고 하셨으면 맞지 않을까요? 원래 초기에는 또렷하게 보이지는 않더라구요! 저도 선생님이 이게 난황이다 하셔서 알았어요 ㅋㅋㅋ

헉 그런가요?!!! 5주2일차에 출산병원갔었는데 그땐 난황이없다하셨는데 지금 5일인데... 난황..!!! 제가 아는 난황이랑 많이달라용


탈퇴한 유저
5주5일이면 난황 보이실 수도 있어서 맞을거에요ㅎㅎ 저도 또렷하고 예쁜 반지 같은 모습 보고싶었는데 못봤네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