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축하드려요ㅎㅎ 저도 막생 2/16 임테기 3/11 확인하고 빨리가면 안좋다고해서 3/24에 진료 받았어요ㅎㅎ저는 5주5일차여서 심장소리까지 듣고 왔어요! 혼날 일 아닌데 왜 혼내키듯이.. 말은 하셨을까융..참ㅎㅎㅎ그래도 좋은 일이니 넘 축하드립니다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2일 아기집 난황 보고 욌어요

오늘 산부인과 다녀왔어요 막생 2월17일 테스트 두줄 확인 3월16일 접수하는데 간호사 선생님이 16일에 확인했는데 왜 이제왔냐고 하시더라구요;; 일찍와도 뭐 보이는것도 없고해서 늦게 가라는 글이 많아서 천천히 왔다고 하니 그래도 일찍 오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용 뭔가 혼나는 느낌..ㅋㅋ 진료보러 들어갔더니 의사 선생님도 늦게 왔다고 확인되면 되도록 빨리 오는게 좋다고 제발 맘카페 그런글대로 안했으면 좋겠다 하시더라구용 ㅎㅎㅎㅎ 보이는게 없어도 상태가 어떤지 최대한 빨리 확인하는게 좋다고 하시네용 초음파 보시고 피고임도 없고 잘 자리 잡았다고 하셨어용 헷 2주뒤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야하는데 시간 너무 안갈 것 같아용🥹
댓글
17

감사합니다! 혼난것같은데 기분이 나쁘진않았어용^^ㅋㅋ 우와 5일5주에 심장소리까지! 부러워용 헷
저도 5주3일차에요! 축하드려용 이틀 있다가 가려고 했는데 내일 가봐야겠어요! 초음파 너무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당! 저도 두근두근 설레는 맘으로 다녀왔어용 헷 냥냥님도 내일 조심히 잘 다녀오세용~~^^
축하드려요~ 아기집 난황 얼른 보세요. 저도 4/1일에 심장소리들으러가는데, 콩딱콩딱 잘뛰고있기를^^~

감사합니다 콩닥콩닥! 얼마 안남았네용~~~ 잘 듣고 오세용~~^^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당><
ㅋㅋ저랑 똑같으세요. 전 막생 2/16 일이었구 3/11 날 찻 두줄 봤는데 왜 이제왔냐구~ㅋㅋ

그쳐..뭔가 혼나는건가…ㅋ싶었어용 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