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저희도 9주 1일차인 이번 주 금요일에 진료보는데 봤으면 좋겠어요!! 지지난 주에는 난황만 보여주셨거든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5일 하리보 보구왔어요❣️

4주후 오라고 하셨지만 너무궁금해서 배고 좀 당기기도해서 다녀왔는데 아주 잘크고있어용 하리보 보구왔어요 ❤️❤️ 너무귀여워서 죽겠어여ㅠㅠㅠ
댓글
34
와 저도 이번주 토요일 8주5일인데 병원가요!! 기대됩니다 ㅋㅋ너무 귀여워요:)
우왕 너무 귀여워요🧸🧸🧸
와 엄청 선명하게 잘보이네요!!!!! 너무 귀여워요 진짜 ㅠㅠㅠㅠㅠㅠ 저두 다음주 8주5일차에 진료보는날인데 귀여운 젤리곰 봤으면 좋겠네요 🥹

선생님이 잘잡아주셧어요ㅠㅠㅠ 8주5일이면 잘보실거닽은데요!!!! 열무맘님 아가도 무럭무럭 잘자랏을거에요❤️
우악..😍😍😍😍😍너무 귀엽네요 ㅎㅎ 저도 8준데 팔다리 자랐을까요^^? 7주6일때 다리가자라구 있더라구요 보고싶네요 ㅜㅜ

8주6일되면 보이지않을까교!!! 그쳐 집에 촘파기계사고싶어욬ㅋㅋㅋ ㅠ

초음파기계 ㅋㅋㅋㅋㅋ공감합니다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