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신확인하자마자 바이오가 제품으로 다 바꿨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샴푸 뭐 쓰세요?

샴푸 제가 쓰는거 화해에 검색하니깐 이 물질 있드라구요ㅠ 찝찝해서 못 쓸 것 같은데 샴푸 성분 좋은거 추천해주세요🩵
댓글
21
저는 빅그린 임산부 샴푸로 바꿨어용!!!
전 톤28 샴푸바 사용하고 있어요! 바디도, 세안도 다 비누바로 사용해요:)

탈퇴한 유저
저도 몰랐는데 임산부는 천연샴푸 써야한다고 오늘 지인이 그러더라구요…샴푸도 영향이 있다며
아토팜이요 근데 좀 푸석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