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공감가요ㅜㅜㅜ 오늘 오전에 울기직전이었어요ㅠㅠ 뭘 먹어도 근본적으로해결이 안되는 이 더부룩함과 울렁거림과 두통이 언제까지 계속될지ㅜㅜ 힘내요 우리🥹🥹🥹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때문에 울었네요..
저만 울었을까요.. 진짜 심한 편 아닌데.. 몇 주째 지속되는 괴로움..하 8주찬데 1개월 이상을 더 참아야되다니.. 입덧약, 사탕 완화가 중요하기도 하지만 그냥 이 괴로움 자체가 너무 열받네여..하
댓글
18

저는 그래서 그냥 입덧약 처방받고 달고살아요 선생님도 참지말고 먹으라고 하셨고 먹으면 확실히 삶의질이 달라져요 입덧약 꼭 드세요!!!!!

네 감사합니다😩🥺
저두요ㅠㅠㅠㅠㅠㅠㅠ저는 5주차 되자마자 입덧 토덧 시작했는데 눈 떠 있는 시간이 너무 힘들어서 죽겠어요ㅠㅠ이제야 6주차 되가는데 앞으로 어떻게 참아야할지 막막하네융ㅠㅠㅠ팔레트님 힘들겟지만 우리 좀만 더 힘을 내봐요🥲🥹🙏🏻🙏🏻❣️

탈퇴한 유저
진짜 너무 공감가요 저도 울컥할때가 많드라구요.. 울지는 않았지만 너무 공감이가요..ㅜ 언제끝날지 기약없고 아휴.. 좀 울렁이고 더부룩하다가 갑자기 구역질 하다가 난리네요

저랑완전비슷하시네요
자도 괴로움이 너무 열받아서 울었어요..ㅋㅋㅋㅋ큐ㅠㅠ

남편이랑 엄마앞에서 진짜 몇년만에 펑펑 울어본듯요..ㅠㅋㅋㅋㅋㅋㅋ저절로 주르륵 창문보고 또 울었네요ㅋㅋㅋㅋㅋ

죄송해요 웃으면 안돼는데 너무 귀여우세요 ㅠㅠ
쭈쭈바 아이스크림 ‘파워캡’ 드셔보세요 추천입니다!!!

파워캡 넘나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네요!!!!빨강이로 도전해봐야겠어요ㅋ 추천 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